[마케팅] `미샤`대한 소비자인식조사 및 향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 배경 / 목적
2. 조사 내용
3. 조사 방법
4. 조사 예산
5. 조사기간 / 진행과정
미샤의 연혁
에이블C&C
설문 조사
1. 가설 설정
2. 설문분석 및 결론
미샤가 나아갈 길
1. 현 상황분석
2.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 믹스전략
- 본문내용
-
조사 배경
저가제품인 “미샤”는 다른 화장품 브랜드와 비교 했을때
상대적으로 품질이 떨어진다는 것으로 소비자가 인식할 것임
조사 목적
“미샤”의 소비자 인식도를 조사하고 “미샤”에서 낮은 가격
책정이 가능한 이유를 설명한 후 그에 따른 소비자 반응을 관찰한다.
그에 따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필요한 기초
자료를 수집하여 미샤의 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2. 조사 내용
• 소비자 소비패턴 파악
• 미샤 브랜드 인지도 조사
• 미샤의 구매경험여부 파악
• 제품에 대한 만족도
• 제품가격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 향후 구매의향
1. 현 상황분석
미샤는 전통적인 화장품광고 시장과는 다른 방향의 마케팅 전략 수행
미샤의 가장 큰 무기는 낮은 가격
미샤의 저가격 정책은 소비자들의 인식 / 고정관념에 의해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낯추는 결과
소비자의 인식 / 고정 관념은 장기적으로 봤을 때
미샤의 직접적인 매출에 큰 영향
소비자의 인식 / 고정 관념을 제거하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