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모델] Campusfood.com과 메뉴닷컴 비즈니스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ampusfood.com은 어떤 기업인가
Campusfood.com의 매출증대 방식
Campusfood.com의 제휴레스토랑 현황
Campusfood.com의 추가수익모델
5-1. 국내사이트 Menupan.com의 매출방식과 수익모델
5-2. Campusfood.com과 Menupan.com의 차이점
- 본문내용
-
Campusfood.com 소개
마이클썬더스가 펜실베니아 대학시절
개발하여 1998년 운영을 시작한
Campusfood.com은 고객인 학생과
제휴레스토랑을 연결시켜주는 B2C
업체이다. 현재는 미국전역의 200여개 대학과 천 여개의 레스토랑과 제휴를 맺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과 빠르고 쉬운 서비스의
제공을 사업이념으로 고객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선다.
주요 수입원
A) 주문시 고객으로부터 받는 주문가격의 5% 수수료
B) 레스토랑의 광고를 대행해주고 받는 광고료
C) Campusfood Cash 관련 수수료
- 계좌입금시 $1.5 부과
- 주문취소시 $10 부과(나머지 환불)
- 18개월간 계좌 미사용시 $10 부과 후 전액 환불
- 잔고부족으로 수표 돌아오면 $25 부과
- 매출증대를 위한 Campusfood.com의 마케팅전략
: 매출증대는 회원과 제휴레스토랑의 확대와 밀접한 관련이 있음.
따라서 회원과 제휴업체 수를 늘리기 위한 마케팅전략을 실시함.
A) 회원확대
a) Tell A Friend
이미 서비스를 사용중인 고객이 자신의
친구에게 서비스를 소개하는 방법.
친구를 통한 사이트 광고를 통해서 낯선
기업이 주는 반감을 줄이고 친근감과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장점이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