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SNS를 활용한 CSR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SR이란?
2. 진화하는 CSR
3. SNS를 활용한 CSR 사례
4. 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경영과 책임은 불가분의 활동


기업의 활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회와 환경에 대한 영향에 대해
기업의 투명하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책임을 지는 것(ISO 26000 정의)

기업은 사회적 책임활동을 기부나 공헌활동을 실행하는 것으로
이해하기 보다는 경영활동에 대한 의사결정기준으로 인식해야!



※ ISO 26000 : 2010년 11월 제정된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표준으로서 사회적 책임의 원칙, 관련 핵심쟁점에 대한 지침 및 조직 내에서 사회적 책임을 실행하는 방법을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전략제안(SWOT,STP,4P)
  • ② SKU의 충실③ 매장 수선서비스④ 로고 숨기기2) Price① 아웃소싱과 SPA전략② 제조업체와의 직접 교류③ 동일한 상품전략④ 9자 마케팅(단수가격)3) Promotion .① 공격적인 광고전략② 히트 테크놀로지③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④ SNS마케팅⑤ CSR 활동⑥ Self selection 방식의 매장 디스플레이4) Place ① SCM과 TCM을 이용한 효율적인 생산 시스템② SPA형 시스템③ 매장운영의 표준화5) Physical Evidence 6) Process 7) People4. 결론 및 전략제안#참고문헌

  •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분석및 YG 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분석및 향후 YG 경영전략 제안
  • 미디어를 말함. < 출처 : 매스컴대사전, 1993.12., 한국언론연구원(현 한국언론진흥재단) >를 효율적으로 활용한 마케팅 YG 엔터테인먼트는 국내 기획사 중 최초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는 등 가장 발 빠르게 뉴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성공 사례를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다른 경쟁사에 비하여 더욱 이러한 SNS, 트위터, YouTube등과 같은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마케팅방법으로 이슈화가 되곤 하였다. 특히 최근 싸이의 YouTube 글로벌 히트를 통해 소속 아

  • 소셜 기부의 사례와 문제점 및 발전방향
  • 활동은 물론 홍보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기업과 소셜기부실직 가장, 영세 소상인 등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들의 자립을 위한 생계형 자동차 지원 캠페인대표사례 현대자동차 기프트카지원이 필요한 가족들은 자신들에게 맞는 차량과 관련 세금, 보험료, 자립을 위한 일정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지원을 원하는 가족이 캠페인 전용 블로그에 신청서를 제출심사 후 매월 다섯 가족의 사연이 블로그에 게시기부를 원하는 참여자는 SNS

  • [소비자행동론] SNS 활성화로 인한 소비자의 사회공헌 행동 변화
  • SNS 를 통한 소비자 행동 변화삼성전자의 산학 협력 프로그램,소셜 커뮤니케이션과 관련하여 공동 연구 과제 진행 및 대학생과의 관계 증진 프로그램Samsung Communication Membership소비자행동변화 조사배경그리고, 스마트하게 소통하는 소비자들2011, 소셜 미디어 시대착한 소비자들은단순 소비단계뿐만아니라 사회적 책임 활동에도 관심을 갖는다삼성전자의 산학 협력 프로그램,소셜 커뮤니케이션과 관련하여 공동 연구 과제 진행 및 대학생과의 관계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의 산업분석과 마케팅
  • CSRStakeholder Engagement투명, 정직, 적시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Social Network Services) 강화지속가능경영 주요성과 및 계획2. 이건희 회장의 리더십1) 삼성 개혁의 시작2) 개혁의 내용3) 개혁의 방향 ① 새로운 경영풍토를 체질화하려는 조기출퇴근 제도를 도입② 해외 회의 대장정 길에 오름 ③ 질적인 개혁의 가장 큰 밑바탕이 되는 불량품 제로화의 개혁을 단행④ 진정한 동료애를 발휘하는 도덕성을 갖춘 인간형을 강조⑤ 삼성은 이제 국내기업이 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