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SNS를 활용한 광고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7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2.페이스북
3.트위터
4.싸이월드
5.카카오톡
6.결론
- 본문내용
-
서론
소셜미디어의 등장
- 기술적
: 스마트미디어 보급으로 인한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환경 구축
- 사회적
: 프로슈머로서 활동하고자 하는 이용자의 욕구
: 사회적 관계를 유지하고자 하는 이용자의 욕구
소셜미디어는,
콘텐츠에 개인의 생각, 관련 정보, 감성, 판단 등이
부가되어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확산되는
소셜 광고마케팅의 형태를 띄우고 있음
→ 기업 경영과 마케팅의 훌륭한 도구이자 좋은 수단
- 참고문헌
-
김해봉(2011),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SNS 사례연구 : 카카오톡을 중심으로」, 한림대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이강호(2011), 「기업의 트위터 활용유형에 따른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한국기업경영학회.
이경렬·목양숙(2011), 「새로운 광고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소셜미디어의 확산과 활용실태」, 『조형미디어학』,
한국일러스트학회.
정은희(2008), 「Social Networking 서비스에서의 개인정보 문제: 페이스북(Facebook) 사례를 중심으로」, 『정보
통신정책』, 정보통신정책연구원.
홍문기(2011),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트위터와 웹 브랜드 마케팅
중심으로」, 『광고연구』, 한국광고홍보학회.
참고저서
강요식(2011), 『소셜 리더십』, 미다스북스.
김태욱·이영균(2011), 『제대로 통하는 소셜 마케팅 7가지 법칙』, 다우.
에다 히로키(2010), 『트위터 노믹스』, 닛케이BP출판국.
이상호·김선진(2011), 『디지털 미디어 스마트 혁명』, 미래를소유한사람들.
이성규(2010), 『트위터, 140자의 매직』, 책으로 보는 세상.
이준구(2010), 『페이스북 이펙트』, 아라크네.
칸다 토시아키(2010), 『트위터 혁명』, 스펙트럼북스.
크리스 트레드어웨어·메리 스미스(2010), 『페이스북 마케팅』, 스펙트럼북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