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전략] Jet Blue & Jin Air 저가 항공사의 고객 만족 경영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Jet Blue Air
1.1 소개/ 제공 서비스
1.2 성공요인
1.3 불만사항

02 Jin Air
2.1 소개/제공서비스
2.2 불만사항

03 Jin Air의 문제점

04 결론
본문내용
뉴욕에서 설립한 민간 저가 항공사
첫운항:2000.02.11
창립자:데이비드 닐먼
매일 하루 최대 500개 노선을 50여개 도시로 운영.
대도시의 주변 공항을 주로 이용

Jin Air
유니폼-청바지
음료서비스-기존과 같은 방식
구매확인증탑승권
구역 좌석제
국제선-PSP렌탈 서비스


출발 1시간 전까지 예약 변경가능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
지니 포인트 서비스
기내면세품 구매 서비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해요 정말 많은 도움이 됬어요
  • yujin0***
    (2012.11.28 23:24:21)
회원 추천자료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저가 성공 항공사의 운영전략, 커뮤니케이션
  • < 목 차 >1. 선정이유 (1) 외적의견 (2) 개인적인 의견 2. 현존하는 저가 항공사 (국내vs국외)(1) 국내 (2) 국외 3. 저가 항공사의 운영전략 (국내, 국외)(1) 국내 - JIN AIR(2) 국외 - Southwest Airline4. JIN AIR 와 South west airline 의 성공사례(1) 국내 - JIN AIR(2) 국외 - Southwest Airline5.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1) 사장 VS 스튜어디스(2) 스튜어디스VS스튜어디스(3) 손님VS스튜어디스(4) 고객 만족도6. 발전방향(1) 고객의 희망(2) 항공사의 나아가야 할 방향1. 선정이유

  • 저가항공사,진에어,사우스웨스트,저가항공사비교,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에어부산,제주항공,이스타항공,티웨이항공
  • < 목 차 >1. 선정이유 2(1) 외적의견 2(2) 개인적인 의견 22. 현존하는 저가 항공사 (국내vs국외) 2(1) 국내 2(2) 국외 33. 저가 항공사의 운영전략 (국내, 국외) 4(1) 국내 - JIN AIR 4(2) 국외 - Southwest Airline 54. JIN AIR 와 South west airline 의 성공사례 6(1) 국내 - JIN AIR 6(2) 국외 - Southwest Airline 75.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8(1) 사장 VS 스튜어디스 8(2) 스튜어디스VS스튜어디스 8(3) 손님VS스튜어디스 9(4) 고객 만족도 96. 발전방향 10(1) 고객의 희망 10(2) 항공사의 나

  • [관광경영전략] 항공사의 내,외부환경분석을 통한 사업부 전략 방안 연구-진에어(Jin Air) 항공사 사례
  • 항공사의 내/외부환경분석을 통한 사업부 전략 방안 연구: 진에어(Jin Air) 항공을 대상으로목차1. 서론1) 연구배경 및 문제제기2) 연구목적2. 이론 연구3. 연구 설계 및 현황1) 회사 개요2) 자료 수집 및 인터뷰 대상, 시간3) 사업부 전략 현황(1) 진에어 설립 목적 및 경영 전략(2) 마케팅 전략(3) 차별화 전략(4) 시장점유율 및 이윤4) 문제점4. 내부, 외부환경을 통한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 - (대형 항공사와 경쟁할 수

  • 저가 항공사 진에어 미래 성공 전략
  • 시사물류전략연구회(LoCIS)진에어 미래 성공 전략목차Ⅰ. 서론1. 연구 목적2. 연구 방법Ⅱ. 저가 항공사 현황 1. 국내․외 저가 항공사 현황 2. 진에어의 현황Ⅲ. 국내․외 저가 항공사 성공, 실패 사례 분석1. 성공사례 분석1) Southwest Airlines2) JetBlue Airways3) Easy Jet2. 실패사례 분석1) GO2) 한성항공Ⅳ. 진에어 SWOT분석과 성공전략1. 진에어 SWOT분석2. 진에어 성공전략1) 중단거리 노선 전략2) 경영 전략3) 마케팅 전략Ⅴ. 결론Ⅵ. 참고문헌Ⅰ. 서론

  • 저가항공시장분석,제주항공사례,제주항공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국내저가항공 산업분석 및 제주항공 경영전략 분석목 차Ⅰ. 서론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저가항공 산업의 개요1. 저비용항공 산업의 출현 배경 2. 저비용항공사의 개념3. 저비용항공사의 비즈니스 모델4.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현황5.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문제점Ⅲ. 제주항공 사례의 분석1. 기업소개2. 환경분석- 외부환경 - 내부환경 - 핵심역량 3. 제주항공의 문제점4. 제주항공의 개선방안 및 향후전략 제안Ⅳ. 결론1. 연구의 요약 및 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