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미스터도넛의 일본 시장 성공 사례 분석 및 한국 도넛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한 전략적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미스터도넛의 일본 시장 성공 요인
1-1. 미스터도넛의 일본 시장 진입
1-2. 미스터도넛의 일본 시장 내 성공 요인
II. 미스터도넛의 일본과 한국시장 비교
2-1. 시장현황 및 경쟁구도 차원에서의 비교
2-2. 제품(도넛 및 음료) 차원에서의 비교
2-3. 포인트제도 차원에서의 비교
III. 한국 시장에서 미스터도넛의 성공전략
3-1. PR(Public Relations)
3-2. 커피 사업과 우리 차 (茶)사업 주력
3-3. 적립 포인트 제도 개선
- 본문내용
-
시장현황 및 경쟁구도 차원에서의 비교
한국시장
현재 한국 도넛 시장은 매년 30% 정도의 신장세를 지속
올해에는 약 4000억 원에 달하는 규모를 달성할 것
바쁜 현대인들에게 ‘쉽고 간편하다’는 뜻의 합성어
이지팅(easy+eating)이 큰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
제품 차원에서의 비교
미스도음료
일본 미스도는 취급하는 음료의 수가 18종으로 적은 편
한국 미스도는 29종의 음료를 제공
메뉴 자체가 대중적 음료들로 단순하게 구성
던킨음료
커피만 18종, 쿨라타, 버블티 등
그 외 음료를 40종 가까이 있음 (다양성 제공)
커피
한국 미스도의 7종의 커피는 경쟁력이 약하다
한국 던킨은 커피 시장에서 스타벅스 다음 매출 2위
( 커피와 도넛의 시너지 효과 창출)
자료평가
- 자료가 너무 부실해요
- goodtime***
(2013.03.30 11:18:43)
- 많은도움이되었어요//
- eva0***
(2012.10.16 11:57: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