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사례 연구] 레드망고 해외시장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레드망고 기업 소개 및 연혁
Ⅱ. 국내시장에서의 레드망고
Ⅲ. 레드망고의 해외진출
Ⅳ. 향후 전망 및 시사점
본문내용
3. 기업소개
브랜드네임 의미)
레드망고는 겸손함, 열정 그리고 Becoming을 의미.
- 레드망고는 바로 익기 전의 망고를 나타내는 것으로 자연과 고객 그리고 우리 자신에게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임하고자 하는 레드망고의 의지를 뜻한다.
또한 정열을 의미하는 레드처럼 정체하지 않고 항상 진보하며 자연과 우리 자신을 사랑하는 공간이 되고자 하는 것이 바로 레드망고이다.
기업이념)
- 레드망고가 표방한 캐치프레이즈(catch phrase)는 ‘나를 사랑하자’이다.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은 바로 건강을 지향 하는 것이다.
유산균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자연 음식인 요구르트를 먹으면서 입은 물론 몸의 즐거움을 추구하자는 것이 레드망고의 의도이다.
레드망고 메뉴)
- 레드망고 저지방요거트는 지방이 보통 아이스크림의 10~30%에 비해, 1%미만이며,
칼로리는 100g당 126kcal이다. 토핑(딸기, 메론, 바나나, 복숭아, 코코볼, 타피오카 등) 을 곁들여 먹으면 맛이 더 좋아진다
4. 레드망고 대표이사
*대표이사: 주로니(roni choo)*
하와이 주립대학 졸업. 경영정보학, 회계학 복수 전공
연세 대학교 국제 대학원 장학생으로 국제 경영 수료
CSFB(Credit Sussie First Boston)투자은행,
Donaldson, Lufkin & Jenrette 투자은행,
Arthur Andersen : M&A관련 업무 담당, 미국공인회계사
현재 릴레이인터내셔널㈜ 대표이사 레드망고 체인점 운영
참고문헌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
레드망고 홈페이지 (http://redmango.co.kr)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신문 기사 : 레드망고 해외시장서 ‘하이킥’ - 2011.04.07/ 유은희/ 식품외식경제
http://www.foodbank.co.kr/news/view.php?cat_name=%B1%E2%BE%F7%B5%BF%C7%E2&cat_sel=§ion=001004&secIndex=27687&page=&cat_sel=&back=I
[해외 성공스토리] 레드망고 美성공 비결은?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08&no=158999
[해외 성공스토리] `레드망고` 북미 CEO 대니얼 김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08&no=159000
관련 블로그 : http://blog.naver.com/dahyun57?Redirect=Log&logNo=50032442299
관련 보고서 : http://kdc.kotra.or.kr/IB/image_frame.php?ctrl_no=84334&login=true&empid=d29ueW91bmc0NQ==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자인마케팅] 소규모매장(레드망고)의 공간분석
  • 소규모매장(레드망고)의 공간분석ContentsⅠ. 서론1.연구목적2.연구방법∥. 연구대상의 선정이유 및 소개 1. 레드망고의 선정 이유2. 레드망고 기업소개Ⅲ. 소규모 브랜드 숍의 일반 시장 환경 분석1. 일반 시장환경 분석2. 레드망고의 4P분석3. 레드망고 3C분석4. 레드망고 SWOT 분석Ⅳ. 본론1. 레드망고 매장의 공간분석2. 레드망고의 미디어를 통한 홍보전략분석ⅴ. 결론ⅵ. 미주주제: 소규모매장(레드망고)의 공간분석Ⅰ. 서론1. 연구목적최근

  • 명품기업의 조건과 명품시장의 현황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전망00
  • 시장이 계속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한국의 경제규모가 커지면서 경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 부유층이 늘어났기 때문이란 분석이다. 여기에다 사회 전반적으로 가치소비 성향이 커지면서 본인의 수입보다 상향된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계층이 늘고 있는 것도 명품 시장 성장에 한몫 하고 있다. 신세계 유통산업연구소의 노은정 부장은 명품 시장의 팽창은 선진국으로 간다는 방증이라며 해외 명품 브랜드들에게 시장을 모두 뺏기지 않으려면 국내 브

  • SPA 글로벌 브랜드 자라, ZARA의 국제경영 전략
  • 국제경영 전략방안제1절 국제경영을 위한 구체적 전략방안1. 국제경쟁전략1.1 본원적 경쟁전략Porter의 경쟁전략을 바탕으로 자라의 경쟁전략을 살펴 보자.우선 경쟁우위에 대해서는 자라의 경우 중저가의 비교적 싼 가격을 통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통해 시장에 진입하였다. 즉, 어느 한 분야에 특화되지 않은 채 중상의 제품을 중하의 가격으로 파는 전략으로 경쟁사들과 경쟁하였다.다음으로 경쟁의 범위에 대하여 자라의 경우 초기에는 스페인 내

  • [국제마케팅]아웃백 경영전략 연구
  • 레드망고, 스무드킹 등으로 제휴사를 늘렸다고 말했다. 아웃백스테이크는 SK텔레콤과 제휴가 중단되지만 주요 패밀리레스토랑은 제휴가 지속되거나 새로 할인혜택을 시작하므로 패밀리레스토랑 시장 판도변화에 큰 변화가 발생할 것으로 전망된다. 아웃백스테이크는 큰 시장 판도변화에 대처하기위해선, 먼저 경영의 투명성을 보다 높여나가는 것이 필요할 것 같다. 이 문제는 어느 기업이나 해당되는 내용이지만 특히 아웃백의 경우는 그 동안 이 부

  • 한식세계화도전과 과제
  • 시장을 겨냥하기 위해 아이템을 찾은 결과 “비빔밥”으로 결정하고 “한스비빔밥”이 해외로 진출하게 된다.「국산농산물 활용증진을 위한 전통외식산업의 발전 및 세계화 전략」, 한국식품개발연구원, 2004, p.180-183.ⅲ. 한식 세계화 문제와 전략1. 한식 세계화의 문제점세계적으로 다른 문화의 음식을 각각 입맛에 맞게 개량한 소위 퓨전푸드가 유행하고 있다. 우리나라에도 그런 음식점에 번화가를 중심으로 속속 생겨났고 여전히 영업 중이다. 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