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맥시코 음식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서 론

1 사업 개요
(1) 사업 배경
(2) 사업 비전

Ⅱ. 본 론

2 슬로건
(1) 천안 메이트

3 창업 비용
(1) 보증금
(2) 인테리어 비용
(3) 초기 마케팅 비용
(4) 재료 구입비
(5) 이동차량 구입비
(6) 주방 기기 구입비
(7) 월세
(8) 기타 세금

4 STP 전략
(1) Target
(2) Segmentation
(3) Positioning

5 SWOT전략

6 4P 분석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7 경쟁사 분석
(1) 도스타코스
(2) 아미고스
(3) 타코벨
(4) 온더보더

8 서비스 전략

9 향후전망

Ⅲ. 결 론
본문내용
Ⅰ. 서 론

1 사업 개요

(1) 사업 배경
먹거리 시장에 중남미 유행이 돌고 있다. 한 예로 롯데 제과의 맥시칸 푸드 스타일의 타코스가 한 달만에 20억원 어치가 팔렸으며 중남기 국가의 마테차는 녹차의 뒤를 이을 새로운 건강차로 인기를 끌고 있다. 맥시코 음식은 육류와 생선, 채소를 골고루 먹는 한식과 비슷한 면을 보이고 있으며 매콤하고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감칠맛을 가지고 있어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다. 화려해 보이는 외양도 한국인의 흥미를 끌고 있는 덕분에 최근 인기몰이 중인 다문화 음식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2) 사업 비전
맥시코 음식 전문점은 협소한 장소에도 창업이 가능하며, 멕시코라는 특색 있는 음식으로 관심을 끌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레스토랑과 다르게 조리시간을 단축시켜 테이블 회전율을 높여서 매출을 올리는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동종업계와 다른 새로운 한국식 메뉴로 차별화가 가능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외식, 외식경영,홍차,음식점] 다즐링아일랜드(홍차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 업 계 획 서목 차Ⅰ. 사업개요1. 사업명2. 사업선정과 추진배경3. 로고, 슬로건Ⅱ. 시장성 분석1. 음료시장규모2. 홍차전문점의 시장성Ⅲ. 상권분석1. 위치도2. 상권설정3. 인구분포 및 유동인구4. 생활권특성 분석5. 점포컨셉 및 방향도출Ⅳ. 경쟁사 분석1. 동종업체 (500m이내) 2. 이종업체 (1km이내)Ⅴ. 차별화전략1. consumer2. cost3. convennience4. communicationⅥ. 메뉴작성1. 메뉴컨셉2. 메뉴개발3. 메뉴확정Ⅶ. 재무분석1. 원가계산 및 판매가 산

  • 배달 전문 Pizza Chain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배달 전문점의 이점을 바탕으로 공격적 마케팅 실시매출부진매출부진 으로 인한 자금 압박 예상가격의 저렴하면서도 고가전략을 택하고 있는 피자헛과 제품의 질이떨어지지 않는다는 이미지 부각.일정 배달 시간 초과 시 가격할인 제공으로 배달이 빠르다는 이미지 부각피자 배달 시장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매출부진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세분화된 목표 고객 지향적으로 적극적 마케팅 전략을 구사해야 함3ㄱ4ㄱ5ㄱ67ㄱ343536

  • [사업계획서] 볶음요리 전문점(음식업)
  • 전문점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공되어 고객들이 부담 없이 음식과 음료를 쉽게 곁들일 수 있는 효과를 얻는다. 적정한 이윤 아래에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는 점을 전제로 하는 방법이므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유지하고, 회사의 영속성을 지켜준다는 측면에서 효과적인 방법이다. ③ Place입지로 선정된 강남구의 역삼동은 각종 중소기업과 사업체들이 밀집된 지역으로 최대의 회사원 고객수를 확보하는데 유리하다. 또한 역삼동 근처에 번화가인 강남

  • [사업계획서]다이어트음식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의 경우 젊은 여성들이 원하는 저칼로리 재료를 사용하여 한식을 위주로 판매하며 다이어트 전문 식단에 관하여서는 각 음식별로 칼로리를 표시하여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들이 안심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Take out 서비스를 하여 시간에 쫓기는 사람들에게도 다이어트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③ COMPANYⅰ) 사업의 목표다이어트나 몸매유지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 날로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국

  • 어묵전문점 사업계획서 어묵전문점 프랜차이즈
  • 사업은 결코 성공할 수가 없을 것 입니다.또한 창업은 자기 자신을 찾는 일입니다. 그만큼 창업이라는 것이 자기 자신을 파악하지 않고는 실패할 위험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창업자가 자만에 빠지지 않고 인내 심을 갖고 항상 긴장을 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체면과 자존심을 버리고 정성을 다해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킨다면, 어떤 사업 일지라도 성공의 반열에 오를 수 있을 것입니다.본 사업계획서의 어묵전문점은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