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업개요
(1) 사업목적
최근들어 각종 생활용품점이나 문구점, 신발점 등 여러 업종에서 유통단계를 대폭 줄여 소비자들에게 가격파괴를 선언하고 나서는 점포들이 점점 늘고 있다.
가격은 싸면서도 좋은 품질의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이유다.
(2) 사업전망
우리 나라의 지난 10년간 1인당 쌀소비는 15% 가량 줄이는 반면 돼지고기 소비량은 92년 8.6kg에서 2002년 15.3kg으로 7.2%나 증가했다.
이렇게 볼 때 돼지고기 요리의 전문점 전망은 아주 밝다고 볼 수 있다.
(3) 사업방침
•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도록 최대의 서비스와 가게의 이미지를 살릴수 있도록 실리추구를 모색한다
• 타 가게와 다른 차별화
- 유통판매의 축소와 박리다매식의 판매로 상품의 회전율을 높혀 싸지만 보다 신선하고 좋은 고기를 고객서비스로 경쟁력 구축
- 각종 다양한 고객서비스로 경쟁력 구축
• 도매시장-중간도매상-도매상-소매상-음식점으로 이어졌던 그동안의 유통경로를 혁신하여 도매시장에서 바로 음식점으로 3단계나 줄임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목 차 -사업개요1-1. 상품1-2. 아이템 선정배경 및 상품특성시장조사2-1. 구매고객2-2. 경쟁점포2-3. STP분석 및 입지마케팅 전략SWOT분석 및 전략향후 장기 Plan1. 사업개요1-1. 상품다이어트 음식 및 다이어트 제품을 판매하는 카페 형 음식점이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및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전에 다이어트와 관련된 관심은 운동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 하지만 최근 운동의 중요성과 더불어 식단의 중요성이 대두하였다. 식사조
음식점을 의미하는 것이다. 일반적인 주택가 및 학교 앞에서는 적은 비용으로 창업을 하며, 시내 중심가 및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는 작지만 인테리어 등에서 잘 꾸며 특화된 틈새사업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한국외식산업연감에 따르면 전국 일반음식점 창업 업체 수 중 50%정도가 한식이며 나머지 기타 업종의 30%가 분식점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분식업계는 불황에 의한 소비위축에도 불구하고 김밥 전문점을 주축으로 하여 꾸준하게 성장
사 업 계 획 서< 사업계획서 목차 >1. 사업 개요 및 추진 배경2. 제품 개요3. 조직구성 및 인사관리4. 환경 분석5. 마케팅계획6. 재무계획7. 사회 기여 ․ 환원※ 첨부자료 목록1. 패스트푸드의 문제점에 대한 신문기사2. 사상의학의 관심증대에 대한 신문기사3.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 추세에 대한 신문기사4. 사상의학에 관한 자료5. 체질별 이로운 음식과 해로운 음식 구분자료1. 사업 개요 및 추진 배경업 종 : 일반음식점업 체 명 : 건강보감(健
3.3.33less & 3more 300cal저칼로리 음식점 창업 계획서Ⅰ. 사업 개요① 사업 선정 배경② 회사 소개③ 시장 목표Ⅱ. 사업 내용① 취급하려는 상품② 아이템 선정 배경③ 상품의 특성④ 제품내용의 구성Ⅲ. 시장 조사① 현재 시장 상황② 구매고객③ 제품 가격 ④ 경쟁 회사⑤ 미래의 추세Ⅳ. 시장 환경 분석① SWOT분석② 가치사슬모형③ 가치사슬의 활용Ⅴ. 마케팅 전략① PRODUCT② PRICE③ PROMOTION④ PLACEⅥ. 점포 계획과 소요자금 추정
음식점 광고대행업체창업 사업계획서1. 업체현황1) 회사개요(설립예정)업 체 명WEFOOD창업(예정)일14.4.1종업원수(예정)4명업 태서비스업종 목음식점 광고 서비스사업장 주소부경대학교 창업보육센터전 화 번 호051-000-0000FAX 번호000-000-0000사업장 규모15 평소유구분자가, 임차특기사항경영학 전공자들로서 최신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안목을 갖고 있으며 젊은 구성원들로 이루어져 창의적 사고를 갖고 있음2. 사업내용1) 사업의 목적 및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