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례음식전문점 사업계획서(창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5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우리 생활에서 빼놓을 없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제사와 제례음식을 가지고 가상적이지만 `한`이라는 브랜드를 설립해보고 홈페이지 작성은 물론이고 설문조사를 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사전조사를 통하여 따른 결과를 토대로 하여 각인될 수 있는 브랜드의 설립의 당위성과 내부교육시스템 그리고 실제메뉴와 온오프라인 관리 방법까지 기술하였습니다.
- 목차
-
Part. Ⅰ : 창업을 위한 첫걸음
1. 설문조사를 위한 사전준비
2. 설문조사
3. 설문조사 결과
4. 결과에 따른 분석
5. 설문조사 결과와 분석에 따른 방안
6. 각인될 수 있는 브랜드 설립
7. 내부교육시스템
Part. Ⅱ : 사업구체화 및 마케팅계획
1. 창립배경
- 본문내용
-
4.결과에 따른 분석
제사 지내는 방법을 잘 알지 못하지만 배워야 할 필요성을 느낀다
바쁘더라도 제사를 꼭 지내지만 제사에 관한 부담감을 많이 느끼고 있다
온, 오프라인에서 제사상이 판매되는 것을 아는 사람과 실제로 구매해본 사람들이 적다
6. 각인될 수 있는 브랜드 설립브랜드명 韓
1) 우리나라의 대표적 특징인 제사문화
2) 제례음식점 중 첫 번째
3) 제례음식을 통해 가족을 하나로
7. 내부교육시스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