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다이어트음식 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 론
1) 다이어트에 대한 일반적인 관심과 다이어트 식품
2) 변화해 가는 미의 기준
3) 상품 선정의 동기

II. 설문 조사
1) 설문 조사의 목적
2) 설문 조사의 내용

III. 환경 분석 & STP
1) 3C 분석
2) STP 분석
3) STP 전략 수립

IV. 마케팅 4P 전략(1) : 제품(Product)
1) Brand name
2) Main Product
3) Sub Product

IV. 마케팅 4P 전략(2) : 장소(Place)
1) 입지 지역의 선정
2) 상권의 조사
3) 매장의 입지 선정 및 시세
4) 고객과의 접촉
5) 원재료의 공급

V. 마케팅 4P 전략(3) : 홍보(Promotion)
1) 광 고
2) 인적 판매믹스
3) 판매 촉진 믹스

V. 마케팅 4P 전략(4) : 가격(Price)
1) 가격과 입지의 관계 분석
2) 메뉴별 판매가격의 분석(원가와 함께)
3) 가격의 조절
본문내용
1) 다이어트에 대한 일반적인 관심과 다이어트 식품
- 다이어트/저칼로리 식품이란 사전적으로는 특수 영양 체중 조절 식품, 혹은 체중 감소를 위한 칼로리가 적은 식품을 이야기한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마르고 날씬한 여성이 아름답다는 추세에 이끌려 365일 다이어트와 체중의 강박관념에 시달리고 있음이 사실이다. 특히 언론 매체의 영향으로 인해 여성들은 자아를 상실함은 물론 획일화되고 규격화된 모습의 틀에 자신들을 맞추려고 하고 있다. 그러기 위해 대부분의 여성들은 다이어트를 하고 단지 음식의 양적인 조절에만 매달린 채 운동해야 한다는 스트레스와 함께 실패와 성공을 반복하며 끝이 없는 살과의 전쟁은 오늘도 변함없이 계속되는 실정이다. 다이어트는 이제 연령, 결혼여부, 계층, 사회적 지위를 막론하고 거의 모든 여성들에게 부각됨으로써 사회적 기준과 사람들 시선에 대한 종속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2) 변화해 가는 미의 기준
보릿고개의 공포 속에서 1960년대까지만 해도 풍만한 복부가 미의 기준이었으며, 1970년대가 지날 때까지도 일반적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은 얼굴에 집중되어 있었다. 1986년 아시안게임과 1988년 올림픽 유치를 기점으로 한국사회가 선진국의 문턱에 들어섰다고 인식되면서 문화와 산업에서의 대중매체와 미디어가 이미지 중심이 되고 생산보다는 소비의 미덕이 강조되면서 여성의 몸이 점점 상품화되고 대상화되었다. 이러한 경향은 1990년대가 들어서면서 더욱 선명한 양상을 보이며 이상적인 아름다운 여성은 마른 몸매를 소유한 여성이 되었고 계층과 나이를 막론하고 다이어트에 대한 여성의 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채식관련 사업계획서
  • 전문점이란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서는 모든 음식을 정수된 물로 조리하고 설거지는 통밀을 이용하도록 하겠다. 여의치 않는 재료는 참숯가루를 푼물에 중금속 성분을 제거하는 노력을 하겠다. 또한 최대한 고객에게 음식에 대한 신뢰를 높여주도록 노력하겠다. 부담없는 칼로리와 먹음으로써의 이점을 상기시키도록 광고하겠다. Ⅲ 사업추진계획1. 초기 점포입지 부천 시내 역세권으로 주변에 부천대학이 자리 잡고 있으며 대학생과 그 주변으

  • 사업계획서 샌드위치 사업 - 회사소개, 비전
  •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으로써 햄버거나 치킨, 피자 등에 길들여진 요즘 세대들이 이젠 다이어트나 건강을 위하여, 또한 본인의 기호에 맞게 재료를 선택하여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새로운 아이템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신선하고 풍부한 야채를 사용하여 영양 있는 건강식 다이어트 샌드위치 한국인의 입맛을 강조한 한국형 샌드위치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소자본 창업 및 사업확대소자본을 통한 창업이 가능하

  • 사업계획서-생과일주스전문점
  • 음식을 맛 볼 수 있도록 한다. ⅲ. 고객 서비스 차원으로 포인트 적립카드나 쿠폰 등을 발부한다. Ⅳ. 재무관리계획 1. 자금재원의 필요성과 총 규모 대학로상권(시청 그 주변부)을 사업지로 선택함에 따른 비싼 권리금과 보증금으로 인한 자금부담이 커졌다. 게다가 사업의 성격상 초기에 설비와 인테리어에서 차별화를 통한 고객확보가 큰 요인이 되기 때문에 설비비와 인테리어 항목에서 많은 자금이 필요하다. 자금조달은 내가 가지고 있는 부분과

  • [사업계획서]다이어트 음식점 사업계획서
  • 설명한 각종 홍보전략을 진행하는데 주력해야 하겠다.어느 정도 손익분기점이 확보되고 순이익이 늘게 되면 그 금액은 따로 적립해 두었다가 미래에 매장 확보 및 패키지 상품을 만들어 좀더 다양한 메뉴로 어린이층에서 노인층에 이르기 까지 많은 계층을 흡수하고자 하며 좀더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젊음의 거리인 인하대 후문에 더욱더 부합되도록 사업을 확장하려고 한다. 더욱더 다양한 아이템으로 복합매장을 구성하려고 한다.

  • 북한음식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청소 메뉴얼구매자재 메뉴얼메뉴얼제작점포관리41담당자구분세부추진 내용추진항목체크항목인사총무공사마감 D-4일관할구청 위생과업종:일반음식점보건증 확인관할세무서특허청계약기간등인사관리 방법채용 규정급여규정영업허가 신청신용카드 신청사업자등록증 신청상표등록전화신청(일반,공중)안내서 제작인허가계약서 양식제작모집양식인사관리규정제정계약서공사계약서(인테리어)561819203637383940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