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론[아모레 퍼시픽의 조직분석 및 복지 현황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of Company
2. Detail of the Welfare Service
3. Additory Interview
본문내용
생활 안정을 위한 복리후생
주택구입자금, 전세자금 저리융자
자녀학자금 지원
사우회 운영
사내 보육시설 운영

건강 및 기타 복리후생
건강진단
도움방 운영
휴양지 운영
사내 보육시설 운영
기타복지시설
리프레시 휴가제도

삶의 질 향상 및 행복 추구

워크라이프 코칭 프로그램 도입
2009년부터 사원들이 자기계발, 개인 및 업무에 관련된 문제로 인해
도움이 필요할 때 전문적인 개인 컨설팅을 제공하여 직원 스스로 문제
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프로그램
2010년 서비스 이용건수는 262건이며, 총 239명이 이용하였으며,
본 프로그램은 외부 상담전문기관에 위임하여 임직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일과 삶의 영역 전반에 대해 대면상담, 이메일 상담, 전화
상담 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상담 내용이나 신상 정보 등 서비스
이용자의 비밀은 엄격하게 보장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과 사회] 큐브,뿔 모형으로 파악한 지속경영과 이윤 간의 관계-체계성을 도입한 CSR과 기업의 이윤 상관관계 분석
  • 아모레퍼시픽의 시장점유율은 37%, LG생활건강은 17.2%로 집계되었다.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6&idxno=305446, 11월 20일 접속.반면 코리아나와 한국화장품의 시장점유율 하나금융그룹(2010), 「선제적 산업 위험 평가 시리즈(11):국내 화장품시장 전망 및 리스크요인 분석」은 2003년부터 2009년까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다. 영업이익률의 측면에서도 코리아나의 경우는 2005년과 2008년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두 음(-)의 이익률을 나타내

  • LG생건강,기업분석,마케팅사례분석,전략적제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와 헤라의 합산 점유율은 약 23%로 1위를 차지하고 있어 국내 프리미엄 제품의 경쟁력을 증대시키고 있다.앞으로도 LG생활건강은 우수한 제품 개발 능력, 마케팅 및 유통 능력과 연구 개발 능력을 앞세워 프리미엄 브랜드를 강화하면서 시장 점유율을 더욱 더 증가시킬 것으로 전망된다.2) 해외 시장 점유율LG생활건강은 베트남과 중국에 진출하여 생활용품 및 화장품을 통해 해외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그중 베트남에서는 화

  • LG생활건강마케팅전략,LG생활건강해외진출,LG생활건강현지화마케팅,현지화마케팅전략,해외시장진입전략,화장품시장,화장품해외진출
  • 아모레 퍼시픽이라는 강한 경쟁사를 지니면서 우리나라 화장품 시장 점유율 2위, 또 해외 시장으로도 진출을 하고 있는 LG생활건강 이라는 기업에 대해 조사하게 되었다. Ⅱ. 본론1. LG 생활 건강1) LG 생활 건강 소개 및 기업의 성장과정 “LG생활건강”, (www.lgcare.com).LG생활건강은 1등 달성을 위해 오랜 기간 동안 고객과 함께 해왔고 무엇보다 창의적인 소비자 마케팅과 그에 맞는 인재 개발에 주목하고 있다. 아무래도 화장품과 생활용품 분야를 다

  • 아모레퍼시픽 VS 미샤 유통관리,유통전략 비교분석및 한계점과 해결방안
  • 미샤 VS 아모레 퍼시픽 < 목 차 >1.서론1)주제선정 동기 2)국내 화장품 유통욕구2.본론 1. 미샤의 유통경로 1) 미샤의 유통경로 유형(1) 유통경로 유형 (2) 유통경로간 전략 및 상권분석2) 미샤의 유통 정보 시스템 및 물적 유통(1) 유통 정보시스템 (2) 물적 유통 , SCM 3) 미샤의 유통경로의 조직패턴(1) 유통경로 관리 (2) 유통경로간 갈등 및 해결방안 2. 아모레퍼시픽의 유통경로1) 아모레퍼시픽의 유통경로 유형 (1) 유통경로 유형 (2) 유통경로간 전

  • [국제경영] 태평양(아모레 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성공사례 분석
  • 태평양의 실패, 성공 사례 분석목 차Ⅰ. 머리말 Ⅱ. 태평양 기업소개1. 태평양 소개 및 역사2. 글로벌 브랜드 - 아모레 퍼시픽3. 태평양의 경쟁력과 핵심역량Ⅲ. 화장품 시장1. 화장품 업종의 이해2. 화장품 산업 시장 분석3. 프랑스 화장품 시장의 현황(1) 프랑스 시장의 동향(2) 프랑스 시장의 특성Ⅳ. 태평양의 프랑스 진출 실패사례 분석1. 프랑스 진출 동기2. 프랑스로의 첫 발자국 SOON(1) SOON의 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