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스타벅스의 서비스 혁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6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선정이유
중요성
선정이유
보고서의 구성
스타벅스 분석
기업소개
산업분석
서비스 유형
오픈시스템
스타벅스의 서비스 혁신
2008년 위기 극복
스타벅스의 현재
한계점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
1982년 하워드 슐츠- 미국의 고급커피 시장으로 사업시작, 확대
현재 전세계적으로 53개국 16,800여개 매장 운영
1971 – 시애틀 첫 매장 오픈(원재료 판매 위주)
1982 -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가 스타벅스에 참여
1983 - 슐츠, 이태리 여행 중 밀란의 한 에스프레소바에서 영감을 얻음,시애틀에 이 와 같은 커피문화를 도입하고자 결심함.
1984년 - 커피바 형식의 매장 오픈
1991 - 민간기업으로 최초로 파트타임 직원 포함한 스톡옵션 프로그램 실시
1996 - 첫 해외 진출 (일본)
1997 - 스타벅스커피 인터내셔널과 (주)신세계가 라이센스 계약 체결하여 국내 법인설립 - (주)스타벅스 코리아
1999 - 스타벅스 서울1호점(이대점) 오픈
2004 – 스타벅스 coffee master 프로그램 도입
2008 – 하워드 슐츠 회장 CEO 복귀
mystarbucksidea.com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오픈
글로벌 사회공헌 켐페인 starbucks shared planet 발표
2010 - 미국 지역 매장내 무제한 Wi-Fi 서비스 및 스타벅스 디지털 네트워 크 제공 등 디지털 서비스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