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경여론] 애플 스토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 주제 소개 및 선정이유
2. 본 론
2-1. 구색 제공
2-2. 새로운 문화 창출
2-3. 서비스 제공
3. 결 론
- 본문내용
-
2. 기존과는 다른 가치 창출!!
- 아이폰은 최초의 스마트폰이 아니다!
But!! 고객의 Needs를 반영한 진정한
스마트폰 !!
일반적인 구색제공의 정의
- 다양한 상품을 구색함으로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늘리는 것
“단순히 우리 회사의 물건을 팔기만 하는 그런 점포는 싫다…”
“우리 회사의 상품을 어떻게 사용하고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솔루션을 알려주는 전문적인 점포가 필요”
애플 스토어는 더 이상 단순한 제품 판매와 서비스 제공의 공간이 아님
애플 스토어 그 자체만으로도 이제는 잠재적인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도구가 되었음
오프라인 매장이 가지는 한계를 극복하고, 온라인 매장이 할 수 없는 다양한 고객 만족 기능을 철저하게 제공
무엇보다도, 애플 스토어는 IT 기기에 민감한 젊은 세대와 새로운 시대의 흐름을 알고 싶어하는 기성 세대들을 하나로 묶어 새로운 디지털 문화를 창조하는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