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경여론] 애플 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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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 론 – 주제 소개 및 선정이유

2. 본 론

2-1. 구색 제공
2-2. 새로운 문화 창출
2-3. 서비스 제공

3. 결 론
본문내용
2. 기존과는 다른 가치 창출!!
- 아이폰은 최초의 스마트폰이 아니다!
But!! 고객의 Needs를 반영한 진정한
스마트폰 !!


일반적인 구색제공의 정의

- 다양한 상품을 구색함으로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늘리는 것

“단순히 우리 회사의 물건을 팔기만 하는 그런 점포는 싫다…”
“우리 회사의 상품을 어떻게 사용하고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솔루션을 알려주는 전문적인 점포가 필요”

애플 스토어는 더 이상 단순한 제품 판매와 서비스 제공의 공간이 아님

애플 스토어 그 자체만으로도 이제는 잠재적인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도구가 되었음

오프라인 매장이 가지는 한계를 극복하고, 온라인 매장이 할 수 없는 다양한 고객 만족 기능을 철저하게 제공

무엇보다도, 애플 스토어는 IT 기기에 민감한 젊은 세대와 새로운 시대의 흐름을 알고 싶어하는 기성 세대들을 하나로 묶어 새로운 디지털 문화를 창조하는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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