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바릴라스파 기업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1. 기업 배경
2. 산업 배경
3. 공장 네트워크
4. 파스타 제조
5. 유통 채널
II. 본론
1. 판매와 마케팅
2. 유통
3. JITD 프로그램 추진
III. 결론
- 본문내용
-
I. 바릴라 스파 서론
1875년
Pietro 바릴라가 작은 가게에서 시작.
1940년
아들 피에트로와 지아니에게 물려주며 거대 기업으로 성장.
혁신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고품질 제품임을 강조하고 다른 제품과 차별성을 강조.
강한 브랜드 네임과 파스타 이미지 창조하면서 파스타 시장의 마케팅 판도를 혁신 시킴.
1968년
2배 가까운 성장을 이루고 125만 제곱미터에 이르는 새 공장 설립.
1971년
새 공장에대한 비용을 감당하지 못하고 W.R 그레이스로 넘김.
1979년
파스타 도매가격 규제와 근로자의 생계비 올리는 법이 입법되자 W.R 그레이스는 피에트로에게 회사를 매도함.
1980년대
21%의 기록적인 성장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다른 산업을 취득함.
1990년대
이태리 파스타 시장의 35%, 유럽 시장의 22%를 차지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큰 파스타 제조 업체가 됨.
바릴라 스파는 7개 부분으로 조직되었다.
파스타 부문(바릴라, 볼레료, 브레이번티)과 제과제품 부문, 케이터링부문, 국제부문으로 이루어진다.
1. 기업 배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