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레스토랑 창업성공사례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1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개글은 구매선택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적정길이 1000자 내외)
목차
The Story 소개

The Story 인테리어

The Story 메뉴

The Story에서 나의업무

5년후, 10년후…

소감
본문내용
본 레스토랑은 이태리 레스토랑으로서

커피와 후식도 단일메뉴로 판매하는 카페와 이태리 음식을판매하는 레스토랑을 접목시킨 레스토랑.
-10시~12시까지는 브런치메뉴를 제공
- 12시부터 2시까지는 점심식사
-4시30분부터 7시30분까지 저녁식사를 판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시세이도 글로벌경영
  • 이탈리아 진입 후 12년이 지난 1980년 마침내 프랑스 입성에 성공함으로써 대 전환기를 맞았음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환태평양 지역에 대한 시세이도의 관심도 거점 확보로 드러난다. 1970년 싱가포르에 지사를 설립하고 1971년 시세이도 뉴질랜드를 세운 것이다. 시세이도가 창업 100주년을 기념했던 1972년에는 시세이도 타일랜드를 세웠고, 이후 중국의 개혁개방 정책에 따른 시장경제 도입을 배경으로 1985년 12억 중국시장에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 [마케팅] 피자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 Pizza Hut의 마케팅 분석과 광고 전략 분석
  • 및 멕시코, 동남아 일대로 역수출했으며, 이어 2003년 9월 일본에서는 한국에서 개발, 히트한 메뉴인 리치골드를 출시하기도 했다- 전세계 속에서의 한국피자헛 -85년 이태원점을 1호점으로 열면서 한국에 진출한지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한국피자헛은 20년간 성공적인 운영으로 전세계 80여 개국에서 미국, 영국에 이러 세 번째로 실적이 좋은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중국 등 전세계 피자헛 임원진들의 방한도 있었다.

  • [국제경영] 스타벅스의 현지화전략 성공사례, 실패사례 및 전략
  • 및 순이익2. 스타벅스의 현지화 성공사례가. 스타벅스 세계 진출 현황나. 성공 거점 지역 1 : 중국☞중국인의 STARBUCKS, 星巴克☞시장진출 성공요인○ 초기 합작투자 및 라이센스 경영방식 채택 - 현재 스타벅스는 독자, 합자, 합작, 라이센스 등 국가별 상이한 경영방식을 운용 중- 초기 중국시장 진출 시, 극소수 지분 보유 및 라이센스 경영방식을 채택해 진입장벽을 극복했으며, 중국 기업과의 합작투자를 통해 성공적

  • 피자헛 마케팅믹스(5p)분석
  • 승진제도< 참 고 문 헌 > 김기홍 외 2명(2003), 외식경영 세미나, 한올출판사.한경수(2000), 신 관광마케팅, 학문사. 이유재(2001), 서비스 마케팅, 학연사.각종 신문자료(주로 매일경제와 중앙일보)월간 호텔&레스토랑 2001.11~2004. 8호창업&프랜차이즈 www.bizhouse.co.krCIO Magazine 2001, 2월 금융감독원 http://dart.fss.or.kr/피자헛 홈페이지 http://www.pizzahut.co.kr기업정보 사이트 http://www.bizpark.co.kr/index.html그 외 창업관련 사이트 http://www.businessun.comhttp://forbes.joins.com

  • [경영전략] 피자헛 경영전략
  • 분석1) 외부시장환경피자 배달시장이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다. 피자가 외식의 개념을 벗어나 배달 아이템으로 정착하면서 레스토랑을 방문하던 고객들이 배달 쪽으로 빠르게 기울고 있는 것. 피자 배달시장을 주도하는 업체는 도미노피자와 피자헛을 꼽을 수 있는데 배달전문업체로 90년 국내에 진출한 도미노피자는 해마다 빠른 성장을 거듭하며 2004년 18월말 현재 전국에 2백43개 매장을 운영중이며, 85년 국내 진출한 피자헛은 기존 다이닝 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