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크라상 창업성공사례,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모회사 SPC그룹 소개
무교점 소개
키친점과 카페점의 차이
제품생산(베이커리)
유니폼
무교점 인테리어
입지효과
무교점 직원구성
정직원과정, 급여
식사메뉴(인기 BEST WORST)
매출
느낀 점
본문내용
평균 일일500만원 이상의 매출.
400~900만원까지 케이터링과 광화문을 지나는 유동인구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많이 난다. 평일은 사무직 사원때문에 고정적인 매출이 발생하고, 주말은 유동인구에 따라 차이가 난다.
예외를 따지지 않고 화,수,목요일이 한가하며, 금,토요일은 800~900정도로 바쁘다. 일요일이 의외로 한가할 수 있고, 월요일바쁠 수도 있다.
설날,추석같은 대대적인 명절은 매출이 크지 않고, 가족끼리 특별한 날인 생일, 연인끼리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가 의외로 바쁘다.
여름은 빙수와 맥주의 매출이 크고, 겨울은 크리스마스로 광화문 유동인구나 크리스마스 케익때문에 최고의 피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의 한국진출전략
  • 마케팅 전략기말 프로젝트팀명: 팀원: 목 차Goal 4Contents 5What is Starbucks 5Brief History 5최고경영자 - 하워드 슐츠 5창업부터 상장까지 5현재상황 6Strategy & Implementation 8Corporate Level 8고급 커피 문화의 전파 8인간중심의 문화 8Starbucks Experience 9International Level 9Starbucks Experience를 세계로, 일본을 기점으로 아시아, 유럽 진출 9Why starbucks in Korea 11Market analysis 11국내 커피시장 변화 11스페셜 티 커피 시장 현황 12Starbuck’s Global Strategy in Korea 13Entry Mode 13

  • 용역입찰제안서(관공서 제출용 사업계획서)
  • 시장환경 분석을 통하여 최유효 임대방안을 강구하고, 적정한 임대가격 결정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 용역시행시 단시일내 본 용역사업을 성공적으로 완결될 수 있도록 함.③ 송도경제자유구역 및 송도테크노파크의 제반 환경을 분석하여 최적의 임대방안을 도출하여 최단기간 내 임대율을 극대화 시켜 Complex 지원시설의 조기활성화코자 함.2) 제안의 특징 및 장점① 배후 시설 및 유동인구의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적정 MD구성(안)을 제공② 개인수

  • [마케팅사례분석] 파리바게뜨 마케팅분석
  • 시장의 선두업체 중 하나인 파리바게뜨를 선정하고, 경쟁업체로 크라운베이커리와 뚜레쥬르를 선정하였다. 앞 서 언급되었듯이, 최근 베이커리 업체가 주력하는 마케팅전략에 중점을 두어 파리바게뜨의 마케팅 전략을 경쟁업체와 비교 ․ 분석하고, 소비자 설문조사를 통해 파리바게뜨의 현 위치를 재고해 보겠다. 본론 제 2장 파리바게뜨 분석1) 연혁 및 브랜드 이미지1.1 연혁 및 현황회사명주식회사 파리크라상상호명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 [국제마케팅] 글로벌 제품의 표준화 & 현지화 사례연구
  • 경영자원의 현지조달을 의미하는 자원의 현지화와 이들 자원의 처리와 배분을 결정하는 연구개발의 현지화 및 관리의 현지화를 모두 포함하며 이들 각각은 상호 밀접히 관련된 개념이다. 현지기업이 경영국제화의 단계에 따라 전략을 구사할 때, 진출단계에 따라 요구되는 현지화 전략의 수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현지화경영은 사람, 자본, 물자, 생산, 마케팅, R&D 등의 요소로 구성되지만, 현지에서 성공적인 사업은 현지화 경영전략에 의해 달성된

  •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패밀리레스토랑분석,프랜차이즈사례
  • 경영시스템3) 메뉴운영4. 조직․인사전략1)직원채용과 교육 5. Parks Family 강남역점 마케팅 사례1) 입지2) 매장 및 시설3) 메뉴 및 마케팅결 론Ⅰ.P.F레스토랑이 나아가야 할 방향Ⅱ.우리나라 외식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Ⅲ.Parks Family팀이 지향해야 할 경영마인드서 론Ⅰ. Parks Family팀에 프로젝트 방향이 프로젝트는 팀원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동원해 외국브랜드의 패밀리레스토랑에게 점령당한 우리나라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을 기업을 만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