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범한판토스(범한물류) 역사, 광고 마케팅, 유통물류 장점, 경쟁력, 기업 소개, 특징, 마케팅 믹스, 경영 전략, 시사점,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0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들어가며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3. 사업 영역


4. 우수 사례



5. 시사점







본문내용
들어가며

이달초 건설교통부, 해양수산부, 산업자원부 등 3개 정부 부처가 제정한 종합물류기업 인증을 획득한 범한판토스가 최근 잇따라 대외적인 상(賞)들을 획득하며, 그 이름값을 하고 있다. 우선 범한판토스(대표, 여성구)는 지난 6일 금강물류와 컨소시엄을 이뤄, 종합물류기업으로 인증받은 바 있다. 30일(금)에는 '제44회 무역의 날'을 맞아 구정모 사업본부장(전무)이 국가 물류 활성화와 물류 프로세스 혁신으로 기업물류의 경쟁력을 강화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상을 수상한다. 또 다음날인 12월1일 한국물류학회를 비롯 한국유통정보학회, 한국전자상거래학회 등 3개 학회와 무역협회 국제물류지원단이 공동 주최하는 '07년도 동계학술대회에서 범한판토스 여성구 대표가 제11회 물류인 대상을 받는다. 원스톱 화물관리추적시스템 '글로벌 싱글 윈도우(Global Single Windows)' 개발과 사내 교육기관인 물류대학 운영성과를 높이 평가받은 덕분이다. 범한판토스의 '글로벌 싱글 윈도우'는 무역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학술대회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싱글 윈도우'는 ㈜범한판토스가 선진 IT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작품. 즉, 하나의 웹 화면에 9개의 메뉴를 구성해 선적서류 관리,화물추적,창고반입,반출,재고관리,선적예약,항공ㆍ해운 스케줄관리,컨테이너 운영 현황파악 및 재고관리,차량관리 및 추적,정산업무가 모두 가능한 IT시스템이다. 범한판토스가 지난 2003년 도입한 사내 물류대학도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물류대학은 전 직원들을 물류전문가로 양성하기 위한 인적 경쟁력 강화 프로그램으로서 총 4년 과정으로 진행된다. 무역ㆍ포워딩 관련 실무과정 뿐만 아니라, 공급망관리(SCM) 이론,물류컨설팅 이론 및 실전 등 물류 관련 전 부분에 걸쳐 교육이 진행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로하스 리조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4P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4P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목 차서론로하스 리조트의 전반적인 개념 및 간단한 소개본론 - 마케팅 전략1.마케팅 믹스전략-상품전략-가격전략-유통경로전략-촉진전략(광고,홍보,판매촉진,인적판매)2.STP전략-타겟팅과 포지셔닝 전략을 중심으로.결론-로하스 리조트- 사업 개요 ◈ 업체명 : 로하스 리조트 ◈ 설립일자 : 2004년 4월 13일◈ 기업형

  • [관광마케팅 2학년] 프랜차이즈 기업의 사례 분석 -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는 여러 기업 중 하나의 기업을 선택하여 선택한 기업 소개와 STP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7P’s)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 기업의 사례 분석 -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는 여러 기업 중 하나의 기업을 선택하여 선택한 기업 소개와 STP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7P’s)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기업 소개 - 파리바게뜨2. STP전략 1) 시장세분화2) 목표시장선정3) 포지셔닝3. 마케팅 믹스 전략 1) 상품 및 서비스2) 가격3) 유통4) 촉진5) 인적 요소6) 서비스 전달과정7) 물리적 증거(1) 생산설비 투자 (2) 물류 시스템 (3) 제품 품질 투자 (4) 경영

  • 행정사례연구 부산신항 배후단지
  • 물류시설의 통합5) 항만배후단지의 확대경쟁4. 항만배후단지의 중요성Ⅲ. 항만배후단지의 현황1. 해외 주요항만배후단지의 비교분석1) 싱가포르항(1) 제도적 현황(2) 항만배후단지 운영 현황2) 로테르담항(1) 제도적 현황(2) 항만배후단지 운영 현황3) 시사점2. 부산신항 배후단지의 현황1) 북 컨테이너 배후단지2) 남 컨테이너 배후단지3) 서 컨테이너 배후단지 및 웅동지구4) 제도적 현황Ⅵ. 부산신항 배후단지의 문제점과 경쟁력 제고 방안1.

  • [마케팅]마케팅사례 모음집
  • 마케팅 사례 모음집1. 화이자(Pfizer)마케팅 사례 12. 현대 EF소타나 마케팅 사례분석 -1 22.1 외부환경분석 22.2 내부환경분석(강점.약점) 43. 현대 EF소타나 마케팅 사례분석 -2』 73.1 STP전략분석 73.2 마케팅 믹스 73.3 촉진 광고 전략 93.4 마케팅 성과분석 114. 진로 쿠어스의 맥주시장 공략 사례 114.1 마케팅 차별화를 통한 공략 115. 음료시장에서 독자 카테고리 형성을 통한 성공사례 (솔의 눈) 13마케팅 사례 모음집화이자(Pfizer)마케팅 사례제약만큼

  • [국제마케팅]GS칼텍스의 마케팅전략
  • 경쟁력 확보(4) 경쟁업체와의 제휴3. 기업 브랜드 이미지 중심 마케팅 전략 .28(1) 사회중심 마케팅 전략1) 컬러마케팅 2) 사회공헌활동(2) 자연환경중심 마케팅 전략1) 환경친화제품2) 지구온난화방지 3) 청정개발체제사업4) 대기오염방지시설 5) 기타 환경중심마케팅4. 국내 IMC전략 실행 .34(1) 광고목표(2) IMC전략과 집행1) 광고의 전략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