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 리조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4P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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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서론

로하스 리조트의 전반적인 개념 및 간단한 소개


본론 - 마케팅 전략

1.마케팅 믹스전략

-상품전략

-가격전략

-유통경로전략

-촉진전략(광고,홍보,판매촉진,인적판매)

2.STP전략

-타겟팅과 포지셔닝 전략을 중심으로...

목 차


서론

로하스 리조트의 전반적인 개념 및 간단한 소개


본론 - 마케팅 전략

1.마케팅 믹스전략

-상품전략

-가격전략

-유통경로전략

-촉진전략(광고,홍보,판매촉진,인적판매)

2.STP전략

-타겟팅과 포지셔닝 전략을 중심으로...



결론
-로하스 리조트- 사업 개요

◈ 업체명 : 로하스 리조트
◈ 설립일자 : 2004년 4월 13일
◈ 기업형태 : 법인
◈ 소재지 : 경기도 이천시
◈ 업종 : 관광리조트업
◈ 주제품 : 객실, 식음료


본문내용
◈ 사업의 목적
본 로하스리조트의 창업자들은 수 년간 관광업계에서 경영활동을 해 왔으며 이를 통해 신뢰로 구축된 정부기관 및 동일업종은 물론 시장상황에 따른 유연성 있는 경영능력을 갖추고 있다.
본 창업자들은 눈앞의 순간적인 이득에 만족치 않고 나라의 성장에 비해 아직은 볼모지에 불과한 관광리조트계의 발전을 위한 힘찬 의지를 갖고 있다.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고객의 건강증진과 심신의 안정을 추구하고 전원 분위기 조성을 통하여 고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자 한다.

◈ 사업 목표
▶ 국내 최고 휴양 리조트로 진입을 위한 초석마련
▶ 최상의 서비스 품질, 품격 높은 제반 시설 제공을 통해 전원, 휴양 리조트 업계를 이끌어갈 역량 개발
▶ 고객 우선정책을 통한 편의성 제공, 가치창출을 위한 선도적 전략, 제품과 서비스의 고품격 추구를 통한 시장선점으로 인해 최고 휴양 리조트로의 발전

◈ 사업의 기대효과
▶해외여행객의 국내로 전환
▶국민건강증진의 기여
▶국제적인 휴양 리조트 설립으로 인해 해외 관광객의 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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