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신라면 블랙 STP, 4P 마케팅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arket Analysis

2.STP

3.4P_MIX

4.Why SHIN RAMEN BLACK Failed
- STP
- 4P_MIX
본문내용
Market share of Nongshim Ramen is 68%


In 2011. 7
Nongshim was
monopolizing the market

In 2011. a10
Nongshim still has NO.1 market share

BUT,
Other companies’ products are at rapid growth

S
Consumers like hot taste
SHIN ramen’s outstanding
Market share(68%)
Powerful brand image
R/D ability

W
Old image
Consumers who don’t like
hot taste exist
Argument on MSG additive
SHIN ramen BLACK failed

O

Stable market share holding
Young 1_people family
increase
Synergy effect with
emergence of competitors

T
The competition with other
companies is intensifying.
(e.g.. 꼬꼬면 / 나가사키 짬뽕)
Tightened ristrictions on
Domestic environmental
factors
Consumer’s awareness of
instant food is chang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혁신제품에 대한 마케팅 사례 분석,성공 사례기업 소개 - 한국 야구르트,꼬고면마케팅성공사례,신라면블랙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REPORT-혁신제품에 대한 마케팅 사례 분석--목차-Ⅰ. 서 론1. 선정이유2. 사례기업 소개(1) 성공 사례기업 소개 - 한국 야구르트1) 연혁2) 기업이념3) 세계 속 야쿠르트(2) 실패 사례기업 소개 - 농심1) 연혁2) 기업이념3) 세계 속 농심Ⅱ. 본 론1. 성공사례 - 꼬꼬면(1) 꼬꼬면 제품소개(2) 꼬꼬면의 마케팅 전략(3) 꼬꼬면의 성공요인2. 실패사례 - 신라면 블랙(1) 신라면 블랙 제품소개(2) 신라면 블랙의 마케팅 전략(3) 신라면 블랙의 실패요인Ⅲ 결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전략분석및 신라면블랙 재도약를위한 개선전략 제안
  • 4P 전략1. Segmentation & Targeting19기존의 맛에 대한 세분 시장 전략에서 벗어난 새로운 시장 심리도식적변수(Psychographics)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세분화 자신의 몸을 소중히 여기는 소비자층 겨냥2. Positioning전략20소비자의 마음속에 포지셔닝‘완전식품, 한끼의 식사대용’브랜드의 높은 최초 상기도를 앞세워 제품의 심리적인 포지셔닝라면 업계의 선두주자의 이미지3.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211) Price라면 시장의 price leader 농심‘신라면 블랙’ -

  • 신라면 제품분석과 성공전략분석/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신라면 글로벌전략 사례/ 신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신라면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CONTENTS1. 신라면 소개(1) 신라면 제품소개(2) 신라면의 특징2. 신라면의 성공전략3. 라면산업 시장상황분석 (5 Forces Model분석)4. 신라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신라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 6. 신라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4) Promotion7. 신라면의 글로벌 진출전략8. 신라면의 마케팅실패 사례 (신라면블랙의 실패)9.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10. 결론 및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사례 원인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신라면블랙이 실패한 이유와 이에 대한 전략적 제언contents.1. 농심소개(1) 회사소개(2) 제품소개2. 신라면 성공요인(1) 등장배경(2) STP(3) 4P3. 신라면 블랙?4. 신라면블랙의 실패요인(1) 프리미엄 마케팅 실패(2) 홍보접근방법(3) 신라면과의 비교(4) 타기업과의 비교(5) 네이밍 오류5. 새로운 전략적 제안(1) 철저한 검증(2) 시장파악(3) 타 경쟁사의 분석(4) 소비자반응 조사 경영이념비전20153대정신핵심가치목표1.농심 소개 - (1) 회사 소개무한

  • [경영학] 신라면 블랙 실패 사례 분석
  • 신라면 블랙의 실패 사례☞목차기업소개⓵기업 연혁⓶제품소개 & 탄생비화2.환경분석⓵국내라면시장규모⓶전체 시장 분석⓷국내 라면시장 현황3.신라면블랙의 마케팅전략⓵SWOT분석 ⓶STP분석⓷4P분석⓸5 Force 분석4.경쟁제품⓵꼬꼬면5.실패⓵실패요인⓶기업에 미친영향6.향후전략 & 교훈7.출처1.기업소개⓵농심 연혁1965년 9월 18일 회사 설립(당시 사명은 롯데공업주식회사)1972년 새우깡으로 대표되는 한국 스낵시장 개척, 흑자시대 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