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패션 기업들의 Global Marketing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13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패션산업의 시대적 환경
II. Global 패션 기업의 5대 기본역량
III. Global 인재 요건
IV. Global Marketing 중점 사항
V. 결어
- 본문내용
-
V. 결어-1
1. Global Marketing 선결과제는 Global 인재육성
a. 업무관련 기능적 전문인력
b. Global 인재 역량
c. Global 인재육성 위한 범 국가적 협력체제 및
장단기 계획수립이 요구됨
“인재육성은 두마리의 토끼를 잡아야 한다”
(전문지식+Global 인재역량)
2. Global Marketing 은 Global Sourcing System 구축역량과 병행 추진 필요
3. 정책적 신규패션시장 진출은 정부, 학계(연구기관 포함),
기업간 협력으로 공동 추진이 요구되는 시대인식 필요
(지식 및 정보 인프라 구축, 교육훈련, 예산지원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나의 결혼관 레포트
- 한중일 차문화 레포트
- 패션마케팅과 패션마케팅 의사결정과 패션마케팅 조사 그리고 의류업계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패션제품 포지셔닝
- 의식주행으로 살펴본 중국문화
- 독신가족 현황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에너지절약][에너지][에너지위기]에너지절약의 개념, 에너지절약의 목표, 에너지절약의 필요성과 에너지절약의 의식 실태, 에너지절약의 예화 자료 및 에너지절약의 방법, 향후 에너지절약의 실천 방안 분석
- [구매 만족A+]sct 문장완성검사의 이해와 활용.청소년 문장완성검사지 사례 해석과 분석 보고서(SCT 문장완성검사 실시방법.해석적 요약)레포트 보고서 sct 양식 포함됨 다운
- 사진학개론_디지털사진의 정의와 그 특징을 설명하고, 현대 사회에서 이것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영향과 그 해결방안에 관하여 논하시오
- 차를 통하여 바라본 동서양의 이야기
- 메뉴계획 수립과정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