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패션 기업들의 Global Marketing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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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패션산업의 시대적 환경

II.  Global 패션 기업의 5대 기본역량

III.  Global 인재 요건

IV.  Global Marketing 중점 사항

V.  결어
본문내용
V. 결어-1

1. Global Marketing 선결과제는 Global 인재육성

a. 업무관련 기능적 전문인력

b. Global 인재 역량

c. Global 인재육성 위한 범 국가적 협력체제 및
장단기 계획수립이 요구됨

“인재육성은 두마리의 토끼를 잡아야 한다”
(전문지식+Global 인재역량)
2. Global Marketing 은 Global Sourcing System 구축역량과 병행 추진 필요


3. 정책적 신규패션시장 진출은 정부, 학계(연구기관 포함),
기업간 협력으로 공동 추진이 요구되는 시대인식 필요
(지식 및 정보 인프라 구축, 교육훈련, 예산지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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