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케팅전략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스타벅스 소개
1) 창립배경
2) 이름 & CI
3) 주요연혁
4) 스타벅스코리아

2. 마케팅전략
1)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 STP 분석
시장 세분화
Targeting
Positioning

3.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문제제기 1
미국에서 약2/3의 스타벅스 직판점은 본사 소유이다. 남은 1/3은 라이센싱에 의해 운영된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비율이 반대이다. - 약 2/3의 매장이 라이센싱 또는 스타벅스가 지분을 가지고 있는 파트너십에 의해 운영된다. 이러한 두 가지 다른 시장 확장 전략에 대한 설명은 무엇인가?

문제제기 2
경기 침체에 대한 대응으로 스타벅스는 최근 via ready brew 라고 불리는 새로운 인스턴트 커피를 출시했다. 또한 4달러 이하의 저렴한 아침식사용 메뉴를 개발했다. 당신은 이러한 스타벅스의 결정에 찬성하는가?

문제제기 3
장기적으로 어느 기업이 글로벌 ‘커피 전쟁’에서 승리할 것 같은가
본문내용
미국에서 약2/3의 스타벅스 직판점은 본사 소유이다. 남은 1/3은 라이센싱에 의해 운영된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비율이 반대이다. - 약 2/3의 매장이 라이센싱 또는 스타벅스가 지분을 가지고 있는 파트너십에 의해 운영된다. 이러한 두 가지 다른 시장 확장 전략에 대한 설명은 무엇인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 마케팅 PPT ( 성공비결 /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4P,STP,SWOT분석 / 새로운전략 수립)
  • -성공비결- 마케팅SWOT,STP,4P분석- 새로운전략 수립1. 스타벅스 소개2. 스타벅스 경영철학3. 스타벅스 성공비결4. 스타벅스 기업현황분석5. 스타벅스 기업 가치사슬분석6.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7. 스타벅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8. 스타벅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9. 스타벅스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스타벅스 위한 새로

  • [스타벅스 마케팅 사례연구 PPT]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스타벅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서및 스타벅스 성공요인과 향수시사점 PPT
  • 1. ABOUT 스타벅스2. 스타벅스 현재상황분석3. 시장환경분석(1) 일반환경 분석(2) 5 Forces Model분석4. 스타벅스의 차별화전략5. 스타벅스 SWOT 분석6. 스타벅스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스타벅스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스타벅스의 성공요인과 시사점INDEX1. ABOUT 스타벅스(1) 브랜드 이름의 유래소설 모디빅에 나오 커피를 사랑하는 일등 항해사스타벅(Starbuk)에서 Starbucks를 생각(2) 로고 의미그리스 신화에

  • [마케팅] 민들레영토 감성마케팅
  • 모임이 이루어지는 곳이다. 그 곳에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를 한 대 설치한다면 스터디나 모임에 필요할 수 있는 정보검색이 가능하여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www.minto.co.kr www.seri.orgwww.nso.go.krwww.joins.com www.donga.com www.hankyung.com민들레영토의 희망스토리 - 김영한, 지승룡, 랜덤하우스중앙, 2005 민들레영토에 핀 사랑 - 지승룡, 골든북, 20021. 민들레영토 소개2. 환경 분석3. SWOT 분석4. STP 분석5. 4P 분석6. 감성마케팅7. 향후 전략

  • 스타벅스란 무엇인가?
  • 목차1. 스타벅스의 유래, 의미, 로고, 역사 - 2p- PPT : 스타벅스의 유래, 스타벅스 OPEN 과정2. 스타벅스의 타겟, 특별한 마케팅 전략 요소 5P - 3p- PPT :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요소3. 그 외의 성공요인 - 5p- PPT : 스타벅스의 성공요인4. 스타벅스의 내부, 외부적 환경 - 6p- 재무, 기술, 인적자원, 목표- 경제, 사회문화, 정치법적, 기술적, 자연적5. 스타벅스 기업의 불확실성 - 15p- 경제상황, 문화6. 출처1. 스타벅스의 유래, 의미, 로고, 역사현재 세계에서

  • [마케팅조사] `커피빈` 마케팅조사
  • FILE:마케팅조사 `커피빈` 마케팅조사.ppt마케팅 연구소 - 韓 中 合 作Coffee Copy 코피Coffee © &코피Overview1.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의 현황 2. 연구 목적 3. 조사 방법 및 실시과정4. 조사 분석5. 조사 결과6. 전략적 대안 제시7. 연구의 한계점 1.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의 현황 ‘ 스타벅스 효과’ 라는 용어의 등장국내외 대형 전문점들의 증가 대형 전문점들의 매장 확장 계획이른바 ‘다방’들의 에스프레소 테이크 아웃 전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