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생활 샌드위치 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기업신정배경

2. 기업소개

3. 서비스분석

4. 바른생활의 현재상황

5. 문제점 해결방안과 서비스 개선방안제안

6. 나의의견
본문내용
마지막으로, 표준화된 절차로 인해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나타났다. ‘야채의 양이 너무 많아서 먹기 불편했다거나, 소스의 양이 너무 많아 맛이 너무 강했다, 피클을 먹지 못하는데 피클이 들어가서 직접 빼서 먹었다’등의 의견이 나왔다.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은, 음식이 조리되는 과정에서 개인의 요구 사항을 개입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문제가 해결되지만, 다른 고객들은 불만족 하는 경험을 하게 된다. 따라서 고객들이 주로 요구하는 사항들을 조사하여 그에 대한 대응 방식의 유연성이 필요하다. 조사 결과를 보면 주로 나온 불만족 사례로 소스의 양, 야채의 양, 특정 야채 비선호, 고기 크기 등 이었다. 주문을 받으면 이러한 사항들에 대해서 메뉴얼을 만들어서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략을 수행하면, 서비스의 질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의 만족은 커질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신선해서 좋은 자료가 되엇습니다
  • boreum7***
    (2015.05.27 22:03:21)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크라제버거(Kraze Burger) 성공요인 분석
  • 및 점포수 추이 >점포별 성장 추이의 차이는 입지되어 있는 상권별, 지역별로 매우 크지만 보통 매장 오픈 1년 후 평균 연 매출의 2~30%의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해외시장 현재 중국 상해에 1호점이 진출해 있는 상태이다. 하지만 타 경쟁업체와 비교했을 때 해외시장의 진출이 미약한 상태로 볼 수 있다. 크라제 버거의 차별화

  • [서비스경영] 패스트푸드Take-out전문점 바른생활샌드위치
  •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여러 ‘바른생활 샌드위치’ 점포 중 건국대학교 후문에 위치한 가맹점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분석하겠다.3. 바른생활 샌드위치 서비스 특징패스트푸드Take-out전문점의 특징은 주문과 동시에 생산이 이루어지는 서비스라는 점이다. 고객이 주문을 하면 음식을 받을 때까지 지켜 볼 수 있다. ‘바른생활 샌드위치’ 역시 이런 Take-out전문점의 특징과 ‘바른생활 샌드위치’만의 특징을 갖고 있다.첫째, 바

  • [서비스경영] 패스트푸드Take-out전문점 바른생활샌드위치
  • 패스트푸드Take-out전문점바른생활샌드위치건대점1선정동기2바른생활 샌드위치 소개3결론4바른생활 샌드위치 서비스 특징5바른생활 샌드위치 현재 경영 이슈6문제해결 및 개선 제안 (서비스전략)목 차미용실멀티카페Take-out 전문점선정동기잘 모르고 생소한 기업주위에서 쉽게 접할 수 있고 직접 이용하는 기업실질적이고 현장감 있는 결과팀원들의 토의, 경영자의 허락바른생활샌드위치 소개바른 마음, 바른 생각, 그리고 바른 자세

  • [사업계획서]인터넷 맞춤 여성 다이어트 식품 사업계획서
  • 가상기업 리포트TEID KOREA◈ 목 차 ◈Ⅰ.사업타탕성 분석1. 후보 사업 아이디어 나열2. 후보 사업 아이템의 우선 순위 결정3. 사업 타당성 분석사업 요약Ⅱ. 사업 목적1. 사업 목적2. 사업 기대효과Ⅲ. 계획 사업의 개요1. 서비스 특성2. 서비스 특징3. 서비스 목록4. 맞춤서비스 진행도Ⅳ. 시장 현황 및 전망1. 시장규모2. 성장전망3. 경쟁업체 Ⅴ. 마케팅 전략1. STP 2. 4PⅥ.조직체계1. 주요경영기술진2. 조직 및 인원현황3. 조직 및 인력구성의

  • [급식경영A]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
  • 전략(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1. 상업적 외식 중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OUTBACK STEAK HOUSE 선정동기2.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분석3. 아웃백OUTBACK STEAK HOUSE4. 메뉴와 맛5. 마케팅전략1) SWOT 분석 2) 경쟁사 분석3) 표적시장의 결정4) 포지셔닝 마케팅전략5) 세부 마케팅 전략6) 매출7) 운영방법상의 성공요인8) 개선점Ⅴ. 결 론참고 문헌Ⅰ. 서 론서비스 기업이 다른 경쟁 기업보다 우위에 설 수 있는 방법은 원가주도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