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숙취해소기능을 더한 유산균제품 마케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 분석
사회적 환경
고객 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분석
SWOT 분석
2. STP 전략
FGI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4P MIX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기타 IMC 전략
- 본문내용
-
1.4 자사 분석
2010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주력제품 유제품, 발효유의 국가고객만족도 12년 1위
한국 야쿠르트 유산균, 발효유 부분R&D 부분 타의 추종 불허 기술력 보유
한국 야쿠르트 R&D부분은 1976년 발효유 업계 최초로 설립된 기업부설의 유산균
전문 연구소 35년간의 한국 유산균 연구의 메카
한국 야쿠르트 판매원
야쿠르트 아줌마는 단순한 판매원을 넘어 걸어 다니는 홍보우면, 움직이는 광고판,
신제품 구전 마케터로서의 역할
우유, 유산균
제품의 고객만족도 1위
유산균R&D 우수
넓은 유통망
숙취해소 제품에
대한 기술력 부족
새로운 유통망과 판촉
독신자들의 증가
건강에 대한 관심증대
고가의 숙취음료제품
고급주류시장의 성장
대체제의 위협
유제품의 이미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