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크린토피아 서비스 분석 및 대안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6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크린토피아 소개
2. 서비스 문제점 분석 및 대안제시
3. 결론
본문내용
업 종 : 세탁 서비스
서비스 프로세스

고객의 세탁물
크리닝 작업
세탁 품질


한 주체가 다른 주체에게 제공하는 경제적 활동 (무형적인 과정)

서비스제공자가 세탁물에 대한 소유권을 취득하지 않음

기업소개- 서비스접점
무 기술형 서비스접점
기술 지원형 서비스접점
기술 도움형 서비스접점
기술 연결형 서비스접점
기술 생성형 서비스접점

기업소개- 서비스 스케이프
심볼
초록과 파랑의 깨끗한 느낌
아줌마 캐릭터를 배치함으로
신뢰를 주는 이미지 구축
공조환경
청결한 매장상태, 밝은 조명과 적정 온도
깨끗한 세탁을 약속하는
크린토피아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침
공간배치
입구에서 카운터가 바로 보이도록 배치 카운터 위쪽에 부착된 가격표와
서비스 안내를 공지함으로써 고객이
쉽게 의사결정 할 수 있도록 도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최신경영기법] 싸이월드 & 프리챌 최신경영기법
  • 차 례1. 기업 선정 이유, 발표방향제시, 최신경영기법 집고가기 21) 현대 경영의 새 흐름 2) 기업활동의 국제화 : 국제경영3) 현대 경영의 새로운 경향4) 싸이 월드와 프리챌을 발표 주제로 선정하게 된 배경2. 선정한 두 기업의 소개와 연혁 111) 싸이월드의 소개와 연혁2) 프리챌의 소개와 연혁3. M-Commerce로 본 싸이월드와 프리챌 201) M-Commerce 란2) M-Commerce 서비스 및 시장환경3) M-Comme

  • [비영리단체마케팅] `아름다운가게`의 마케팅분석 및 방안
  • 및 원자개발(3) 아름다운 가게의 홍보 전략 대외 홍보△ 홍보 채널의 일원화△ 기자 관리 - 정기적 리스트업, 간담회, 이메일링 서비스등△ 매체 및 프로그램 특성 파악, 관리 및 어필ex)‘기자가 뛰어든 세상’△ 능동적 보도 - 지속적인 기획기사 개발등△ 다양한 취재원 및 스토리 개발 - 물류사업팀 및 회원사업팀으로부터의 소스 제공△ 기자들을 아름다운 가게에 초청하여 직접 체험케 함으로서 지지를 획득하고 기사노출을 유도

  • SSAT시험 종합분석과 삼성의 인재상 및 SSAT 지적능력검사 직무능력검사 풀이 및 상식 용어정리
  • 및 평가요인가. 테스트의 구성○ 지능 = 기초지적지능(A.I : Academic Intelligence)직무능력검사(생활지능=(P.I : Practical Intelligence) 로 구분☞ 직무수행능력 및 직무 적응력 : 지각능력, 사고의 유연성, 상황 판단력, 창의성 등을측정해 봄으로써 입사 후 기업 조직내에서 발휘할 수 있는 직무 수행능력 및 직무 적응력 등을 평가함☞ 직무능력검사(P. I)는 회사 업무와 관련된 시나리오와 각 사안별 행동 대안들이 제시되어 응시자는 제시된 상황을 읽고, 빠

  • [마케팅] 애경산업의 성공사례 및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내외적요인
  • 경영학http://www.kmarketing.co.kr/lib/kws.htmlhttp://www.kerasys.nethttp://www.cheil.com/cheilfile/cheilhome/report/020703.pdf목 차1. 애경의 전반적 소개 11) 회사특징 및 사업분야- 12) 브랜드 성공사례- 1(1) 2080 1(2) 트리오- 3(3) 포인트- 4(4) 스파크- 5(5) 케라시스- 52. 케라시스 성공요인 집중분석-

  • [경영마케팅] 애경산업의 성공비결과 분석
  • , 학현사, 2004황화철, 마케팅 사례연구, 민영사, 1999논문김훈, 채서일, 한국기업과 국내진출 외국계기업의 마케팅전략 비교연구, 제11권 2호 한국 마케팅학회이우용, 권오영,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의 전략적 활용 제9권 단일호 서강대학교 경영학연구원웹싸이트http://www.aekyung.co.krhttp://www.m-republic.org/magong/m/M200309.hwp 전반적 경영학http://www.kmarketing.co.kr/lib/kws.htmlhttp://www.kerasys.nethttp://www.cheil.com/cheilfile/cheilhome/report/020703.pdf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