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로관리] H&M 시장분석과 ST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며
선택 동기/ Key Question
2. H&M 소개
3. 산업 분석
SPA브랜드 / H&M
4. 시장분석과 STP
고객특성 / Segment / Target / Positioning
5. 경쟁자 분석
ZARA / UNIQLO / GAP / SPAO
6. 경쟁사들에 대한 평가
7. Recommendation
8. 출처
- 본문내용
-
전 세계적으로 약 21개의 생산오피스를 운영 중 이며, 자체 공장 생산을 하지 않고
주로 아시아와 유럽에 있는 700개의 독자적인 공급업체에서 제품수급
아시아와 유럽 등 전세계에 16개의 생산 사무실 보유
현재 87,000여명의 직원 보유
2010년도 총 매출 126,966백만 SEK(크로나)달성 -> 한화 21조 8559억 2724만원
- 생산에서 판매까지 일괄하여 시스템을 묶어 불필요한 재고 삭감이나 리드타임 단축 등을 목적으로 QR이나 SCM(Supply Chain Management) 실현 가능
-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의 유지와 각종 데이타베이스를 근거로 한 기획이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일부 아웃 소싱에 의존하고 자사의 오리지널리티를 지키는 것이 보다 리스크를 줄일 수 있음
- 최신 트렌드 반영이 빠름.
- 디자인, 생산, 판매까지 제조업체가 모든 과정을 담당함으로써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옷들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
- 다양한 디자인의 옷이 나오기 쉽다
- 가격대비 고품질의 옷을 제공한다
중동/북아프리카:레바논,모로코,바레인,사우디아라비아,아랍에미리트,오만,요르단,이스라엘,이집트,카타르,쿠웨이트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대한민국,싱가폴,일본,중국,홍콩
품질관리 및 피드백
- 자사 바이어들이 세계 시장을 돌며 수집해 온 시장 트렌드 분석 자료가 제품 기획의 기반이 되며, 이를 토대로 제품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반성도 이루어짐.
- 출시 후 4주가 지나도 매출이 저조한 품목에 대해서는 앞서 언급하였듯이,
바로 가격 인하에 들어감.
- 날씨 영향, 출시 시점, 트렌드 등 다각적인 각도에서 원인을 분석해
다른 상품을 기획 및 출시하는 단계에서 반영
- 참고문헌
-
학위 논문
- 국내 외 SPA 현황 및 사례 분석 캐주얼 의류 중심으로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전략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SPA브랜드 프로모션을 위한 매장 디자인 전략 E사의 S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의 한국시장 진출전략 - 자라와 유니클로
인터넷자료(리포트)
글로벌 SPA 브랜드 해네스 앤 모리츠 H&M
H&M의 마케팅 전략 분석
H&M에 마케팅전략 PPT
참고 사이트(일부)
http://www.hm.com
http://fashionboop.tistory.com/178
http://blog.naver.com/sinyuhr?Redirect=Log&logNo=130089816987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9042646221&sid=010504&nid=910&type=2
http://cafe.naver.com/fashionchangup.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9697&
http://blog.naver.com/baek6098?Redirect=Log&logNo=30102438975
http://blog.naver.com/huanying20?Redirect=Log&logNo=108579629
http://blog.naver.com/juy0726?Redirect=Log&logNo=118424340
http://blog.naver.com/baek6098?Redirect=Log&logNo=30102438975
http://444484.blog.me/90115217831
자료평가
- 도움많이됬어요. 좋아요 ^^
- hhin1***
(2015.11.27 19:54: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