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론] 애플사의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⓵서론
-기업선정 이유
⓶본론
-애플사의 IMC 전략
⓷결론
-애플사의 개선방향 및 시사점

본문내용
세계 아이폰 판매, 안드로이드폰 2배 넘어
 
세계적으로 애플 아이폰이 구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폰보다 2배 이상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애플의 모바일광고업체 애드몹이 최근 발간한 4월 기준 모바일 메트릭스 리포트에 따르면, 전 세계 아이폰 판매량은 2천740만대로 안드로이드폰(1천160만대)에 비해 2배 이상 높았다.
특히 아이폰에 아이팟 터치와 아이패드 등 아이폰 OS를 사용하는 디바이스까지 합칠 경우 전 세계적으로 4천80만대가 팔렸다.
아이폰 OS 디바이스를 기준으로 국가별 판매 비중은 미국이 44%로 가장 높았고 영국이 9%, 프랑스가 6%, 캐나다가 5%, 일본이 4% 순이었다.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역시 미국이 75%로 압도적으로 높았고, 이어 중국이 8%, 영국이 3%, 프랑스와 독일이 각각 2%로 나타났다
아이폰의 국내 이용자수는 약 310만명으로, 단일 기종 판매량으로는 한국 2위이다. 하지만 국제적인 스마트폰 판매의 동향을 살펴보면 단연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국제적인 판매량뿐만 아니라 국내 아이폰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다른 스마트폰들에 비해 매우 높은 편을 알 수 있는데,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IMC 전략에 부합하는 제품이 아이폰이라 생각이 되어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 이용한 모바일 마케팅 사례분석과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의 영향과 시사점정리
  • 전략으로 활용가치가 높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또 홈플러스의 가상스토어와 이마트의 써니세일, 금융 산업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하고 있는 QR코드 마케팅을 통해 그 필요성을 알아보았다. 먼저 홈플러스 가상스토어와 이마트의 써니세일은 QR코드 마케팅으로 고객들이 기업을 좀 더 확실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고객관계관리에 활용했다. 인지단계에서부터 고객에게 새롭고 특별한 마케팅으로 다가감으로써 이후 고객이 다시 구매하도록 하거나

  • [촉진전략론] LG텔레콤 오즈 IMC전략
  • 차례1. 오즈는? 2. IMC전략3. SWOT 분석4. Q&A고객에게 힘이 되어주고, 지금까지 기대 못했던 깜짝 서비스를 마법처럼 제공하겠다는 의지와 욕심을 담은 브랜드2008년 4월 런칭된 LGT의 3G 이동통신 서비스인 OZ‘열린 공간’을 뜻하는 ‘Open Zone’의 줄임말로 풀 브라이징 서비스 브랜드고대 히브리어 ‘힘’, ‘권능’오즈의 마법사OZ는? *08년 4월 런칭한 오즈’는 ‘열린 공간’을 뜻하는 ‘Open Zone’의 줄임말이다. 고대 히브리어로는 ‘힘’, ‘권능

  • 현대카드 기업소개
  • 현 대 카 드 현 대 카 드촉진전략론1. 기업 소개 2. 선정 이유 3. IMC 란? 4. 현대카드 IMC 전략5. 결 론1. 기업 소개Hyundai Card 회사소개 1995년 (주)다이너스클럽코리아로 설립되어 2001년 현재의 상호로 변경한 현대기아자동차그룹의 신용카드회사이다. 기업형태대기업상장여부상장설립일1995년자산금액(09)72,912억원영업이익(09)2,863억원사업내용신용카드 발급 및 운영spec1. 기업 소개다양한 상품1. 기업 소개 ( SWOT 분석 )Strength(강점)Weakness(

  • [마케팅전략]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전략
  • 론가. 기업분석1. 기업의 유래, 성장과정2. 조직/인력구성3. 제품/매출/시장점유율 나. 산업분석1. 시장의 구성, 시장의 특성2. 산업의 경쟁 환경3. 촉진관리의 법률적 환경 및 윤리적 이슈다. 마케팅 분석1. 4Ps 분석2. STP3. SWOT라. 촉진전략 분석1. 촉진관리 조직2. 촉진믹스(Promotion Mix):광고/ 인터넷광고/ 판매촉진/ 인적판매3. 경쟁기업과의 비교분석1) 경영철학의 차이점 2) 조직과 인력관리 차이점3) 촉진예산과 비용의 차이점4) IMC관리의 차이

  • 하겐다즈 서비스마케팅
  • 론        - 전망 및 추천전략         효율적인 촉진전략과 바람직한 IMC관리 방향 제시1.서론-선정이유아이스크림수요증대 - 유망직종 고급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시장 수요가 증대 대형 아이스크림 체인망이 활성화되면서 더욱 새로운 전기를 맞고 있다.  ◈ 국내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 시장규모는 작년 말 기준 1600억원대로 추정배스킨라빈스(800억) 나뚜루(150억) 하겐다즈는 (120억) 선정이유 전 세계적으로 고급 원료를 쓴 고가의 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