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다음 daum 클라우드 서비스에 관한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설문취지
2. 조사기관
3. 설문지에 대한 개인정보 보호
클라우드 서비스에 관한 설문조사입니다.
본문내용

Ⅰ. 이동식 저장소(클라우드, USB, CD와 같은)에 관한 설문

1. 평소에 이동식 저장소를 사용 하십니까?
➀ 그렇다 ➁ 아니다

답 안 작 성 란


1.



1-1.


2.



3.





*아래는 ‘➀ 그렇다’를 선택하신 분만 답변
1-1. 어떠한 파일들을 저장 하십니까?
➀ 동영상 ➁ 음악 ➂ 문서 ➃ 사진 ➄ 과제 및 업무 파일 ➅ 기타

2. 다음 이동식 저장소 중 주로 사용 하시는 것은 무엇입니까?(중복체크)
➀ USB ➁ 클라우드 ➂ 핸드폰 ➃ 메일
➄ 외장하드 ➅ 기타 ➆ 사용안함

3. 핸드폰에 음악, 동영상, 문서 등과 같은 파일을 저장 하거나, 백업을
하실 때 주로 이용 하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중복체크)
➀ PC에 따로 옮겨서 저장 한다
➁ 클라우드 앱을 사용 한다
➂ 백업용 앱을 사용 한다
➃ 핸드폰 자체에만 저장하고 백업은 하지 않는다
➄ 기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조사계획서-LG의 스마트폰 시장 실패에 관하여
  • 조사방법1. 표본조사모집단 : 20~30대 남.녀 대상표본프레임 : 서울시내 및 수도권 거주인표본수 :100명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설문 조사분석방법 : 분산분석, 요인분석, 회귀분석, 다차원 척도분석 등연령별 표본 분석연령별20대남성20대 여성30대 남성30대 여성표본수25252525구성비25%25%25%25%2. 주요조사내용LG스마트폰 및 경쟁사의 이미지LG스마트폰 인지도 및 선호도스마트폰브랜드가 가져야할 중요한 이미지

  • [마케팅조사론] 커피 전문점에 대한 SERVQUAL scale 개발과 이용자 만족도 요인 차이
  • 관한 자료 수집- FGI를 통한 측정변수 및 요인에 관한 자료 수집(조원)- 설문조사와 분석을 통한 가설, 요인 타당도 검증(n=80 이상, 남, 여 각 40인 이상)분석을 바탕으로 타당성 있는 측정도구를 제시하고,커피전문점의 이용자 만족 증가를 위한 전략 제시연구 기획1. 자주 이용하시는 커피 전문점의 이름을 밑의 네모 안에 자필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2. 위에 대답한 커피 전문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데이터 수집 (설문지)항목전혀 그

  • [국제경영] 카카오톡(KAKAO TALK) 유료화와 해외마케팅 전략
  • 다음 그리고 애플 등이 매신저 앱를 개발하여 무섭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1위를 계속 지키기 위해서는 이용중인 고객들에게 현재의 서비스보다 좀더 낳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해야된다. 특히 서비스 문제와 가격문제는 품질, 기능성능 차별화에서 벗어나 고객의 경험사이클상 니즈를 잘 해석하고 해결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존과는 다르게 마케팅담당자를 선발하여 보다 세분화된 마케팅 전략에 힘써야 할 것이다. 또한, 메신저앱 자체가 글

  • KT의 40~50대 대상 마케팅 전략
  •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 만족도를 조사하기 위해 이코노믹리뷰가 국내 최대 모바일 포털 세티즌(대표 황규원)과 함께 2012년 3월 15일부터 21일까지 1주일간 세티즌 홈페이지 및 이메일 설문을 실시했는데, 총 참여자는 716명으로, 이 가운데 유효 응답자 수는 707명이었다. 통신사별로는 SK텔레콤 348명, LG유플러스 253명, KT 106명이었다.연령별로는 30대가 343명으로 가장 많았고, 다음 20대(198명), 40대(125명), 10대(24명), 50대(17명) 순이었다. 통신사별로는 SK텔레콤

  • [인터넷마케팅] 다음(daum) 핵심역량과 새로운 도약
  • Daum의 핵심역량1) 메일(한메일넷)2) 카페3) 아고라4) UCC6. 다음의 새로운 도약1) 검색기능 강화2) 지도 서비스3) 전략적 제휴4) 새로운 컨텐츠 개발5) 개인별 맞춤 광고6) 카페와 메일용량 늘리기7. 결 론8. 참고 자료 및 사이트/ 관련기사 / 주가정보9. 첨부파일 : 설문지 파일 원본 / 설문결과 분석( 재학생 200명 설문조사 직접 실시내용 및 결과첨부)1. 기업 선정 이유Daum(다음)은 1995년 2월에 창립하여 국내 최초의 웹 이메일 서비스를 시작한 한메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