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스타벅스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스타벅스 소개
2.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1)스타벅스 4p+마케팅
2)스타벅스 swot분석
3)스타벅스 stp전략
3.스타벅스 해외진출 전략
1)해외 시장 진출 상황
2)해외 시장 진입방식
3)해외 진출 사례
4)해외 진출 위험
- 본문내용
-
1982.~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가 스타벅스
마케팅에 참여
시애틀의 고급레스토랑과 에스프레소 바에 커피를 공급
1983.~
슐츠, 이태리 여행 중 에스프레소 바에서 영감을 얻음.
시애틀에 새로운 이탈리아 커피 바 컨셉의
스타벅스 매장을 오픈 해 대성공을 거둠.
텔레비전, 신문광고 없이 브랜드 이미지를 높임
입소문 마케팅 , 영화 후원을 통한 간접 광고
=문화 마케팅의 활용
여름,겨울 시즌 음료 출시 이벤트
환경 마케팅 집중 SHARED PLANET
1)윤리적 원두구매
2)환경보호 활동
3)지역사회 참여
1996년 일본 동경 긴자지구 시부야에
최초로 해외지점 1호점 설립
1 스타벅스가 일본에 첫 해외지점을 설립한 이유
일본만의 독특한 문화권
일본의 커피 시장 규모
일본은 세계 5위 안에 드는 경제 대국
2 스타벅스 재팬의 전략
일본 커피점들과의 차별화
입지선정의 효과 -미국의 전략 적용
자료평가
- 아주아주 좋아요 잘 썻습니다
- khw9***
(2021.11.19 13:41: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