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경희 생활과학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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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동기
2.기업소개
3.환경분석
4.마케팅전략분석
5.성공요인 분석
6.확인된 문제점 제시
7.개선된 마케팅 제시
8.결론
본문내용
새로운 제품으로 시장 형성, 창조적,혁신적 아이디어 발굴
→ 경영성과 극대

세계 속 HAAN으로 도약


해외 진출 3년 만에 1000억 원 매출, 스토리텔링 전략


스팀중점, 주부들의 시각


국내 제1의 스팀가전제품 전문기업, 주부들의 시각에서
생활 가전을 개발 , 스팀+건강의 컨셉


온풍건조방식, 음식물 쓰레기의 부피 1/5로 압축

별도의 설치비용 없이 프리스탠딩 방식

원하는 곳에 비치 가능

탈취필터로 강력한 탈취기능



스팀과 흡입 동시에
사용가능
탈부착이 가능한 패드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
최대한 무게 경감, 실용성을 강조하기 위함
잡기 쉽도록 핸디형으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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