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한경희 생활과학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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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연관자료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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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미국 진출 현황
2. SWOT
3. STP
4. 4P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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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시장 현황
국내 시장 포화상태
2007년미국지사설립
유통망이다양한미국시장
진드기 아토피 등 위생문제
연령대
10대, 20대 : 기혼 전 여성, 집안일 관심 적음
30대, 40대, 50대 실용적인 면 중시60대 이상: 기본 기능에 만족
성별
여성 : 미국 시장 가전 제품 구매자의 45%가 여성
실질적 가사 역할人
라이프 스타일
건강 인식도, 웰빙 추구 정도(살균, 안전성)
혜택에 따른 세분화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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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
파이넨셜 뉴스 경제
이코노미리뷰 경제
한경희 생활과학 http://www.ihaan.com/
코트라-KOTRA http://www.kotra.or.kr
윤경숙/한경희생활과학, 살균청소 스팀청소기/아시아투데이/2009-08-29
김현지/한경희 대표,美포천지 초청 여성서밋 참석/동아일보/2009-09-18
이유미/한경희생활과학, 年매출 1,500억 '눈앞' /한국경제
/2009-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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