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롯데호텔의 마케팅전략 및 새로운 전망과 나아갈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18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동기

2.롯데호텔의 소개

3.롯데호텔의 마케팅 전략
(1)타사와의 비교
<신라호텔>
(2)SWOT분석
(3)마케팅전략
1)스타마케팅

4.롯데호텔의 세계화

5.롯데호텔의 새로운 전망과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1.선정동기
♣호텔에 대한 인식변화
*국내에 존재하는 대다수의 호텔들은 국내에 들어와 있는 외국계 호텔임. 그 점을 감안해서 한국적인, 한국인의 호텔을 찾게 되었다.
*롯데 라는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지니고 있다.
2.롯데호텔의 소개
롯데호텔의 경영철학
한번 오신 고객이 다시 찾는 롯데호텔 이것이 롯데호텔의서비스정신입니다.
변함없는 고객감동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백화점] 국내 BIG 3 백화점 기업소개, 유통업계의 규모 및 현황과 문제점, 마케팅 전략, 영업전략, 유통전략 및 나아갈방향 및 해결방안
  • 국내 BIG3 백화점 소개, 환경분석 및 유통전략, 경영마케팅전략, 영업전략, 백화점별 문제점 및 나아갈 방향, 전망Ⅰ. 서론 - 빅3 백화점 소개1. 현대백화점 기업개요, 소개2. 신세계백화점 기업개요, 소개3. 롯데백화점 기업개요, 소개Ⅱ. 본론 1 - 빅3 백화점 SWOT 및 마케팅전략 분석 전략 분석1.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백화점 마케팅 전략 1) 위치마케팅 - 1층 변화2) VVIP 마케팅 Ⅱ. 본론 2 - 국내 백화점 시장 환경 및 규모 분석1. 거시적

  • [기업분석] 부산 롯데호텔 경영분석
  • 롯데 호텔 경영 분석Table of ContentsAbout 롯데호텔관광시장 trend부산 롯데호텔의 SOWT부산 롯데호텔의 성공요인롯데호텔의 새로운 전망과 나아갈 방향부산롯데호텔을 조사해서 본 의견1.롯데호텔4.SOWT 분석2.관광시장동향3.SOWT 분석5.전망과 나아갈 방향1) 롯데호텔 소개롯데호텔은 국내 각계의 귀빈 및 세계각국의 국빈들을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모시면서 세계 최고수준의 고 품격 호텔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또한 다양한 국제연회와 문화를

  • [경영학] [경영학원론]롯데호텔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롯데호텔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목 차1. 롯데잠실호텔의 일반상황 2. 롯데잠실호텔의 시설3. 롯데잠실호텔과 경쟁사와의 비교4. 롯데잠실호텔의 SWOT분석5. 롯데잠실호텔의 마케팅 전략6. 롯데잠실호텔의 FIVE FORCE MODEL* 1. Lotte Hotel World의 현황과 개요 1979년 서울 소공동에 한국 최초의 특급 호텔인 ‘롯데호텔 서울’을 처음 개관 했으며, 1988년 ‘롯데호텔 잠실’,1992년 대전, 1997년 부산, 2000년 제주에 이어 2002년에는

  • [백화점마케팅] 국내 백화점 현황과 마케팅전략 유통 물류전략 , 환경분석, 업체별 문제점 비교 분석, 향후 전망
  • 백화점 환경분석 및 유통, 경영, 마케팅전략 백화점별 문제점 및 나아갈 방향, 전망C O N T E N T SⅠ. 서론 - 빅3 백화점 소개1. 현대백화점 기업개요, 소개2. 신세계백화점 기업개요, 소개3. 롯데백화점 기업개요, 소개Ⅱ. 본론 1 - 빅3 백화점 SWOT 및 마케팅전략 분석 전략 분석1.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백화점 마케팅 전략 1) 위치마케팅 - 1층 변화2) VVIP 마케팅 Ⅱ. 본론 2 - 국내 백화점 시장 환경 및 규모 분석1. 거시적 환경요인1) 경제

  • [호텔관광마케팅] 호텔 롯데에관한 swot분석
  • 롯데 그룹이 기업의 중요 이념으로 삼고 있는 것이고 이러한 회장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의 미래 산업을 펼쳐 나가고 있다. 쇼핑산업과 외식산업에 있어서의 적극적인 사업확장과 기존 산업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국내 최고의 기업이 되고자 하고 있다. 또한 관광산업에 있어서 국내 최고 수준의 롯데호텔과 롯데월드를 해외로 진출하는 성장전략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롯데는 이미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백화점과 호텔사업을 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