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부산 롯데호텔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롯데호텔

관광시장 trend

부산 롯데호텔의 SOWT

부산 롯데호텔의 성공요인

롯데호텔의 새로운 전망과 나아갈 방향

부산롯데호텔을 조사해서 본 의견
본문내용
1) 롯데호텔 소개

롯데호텔은 국내 각계의 귀빈 및 세계각국의 국빈들을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모시면서 세계 최고수준의 고 품격 호텔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국제연회와 문화를 알리는 세계적인 규모의 각종 행사를 주체하면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데 크게 이바지 해왔습니다.
호텔 서비스와 더불어 최첨단의 오피스 시설과 면세점 백화점 놀이시설 등의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는 글로벌 체인 호텔로서 나아가기 위한 롯데호텔의 모습입니다.


2) 롯데호텔 경영비전
인간과 자연이 함께하는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롯데호텔은
가치 경영을 통한 업무효율의 극대화
인간 경영을 통한 글로벌 인재양성
환경 경영을 통한 지구 환경보전을 실현
모든 고객이 사랑, 자유, 풍요 속에서 안락한 삶을 향유하도록 최선을 다한다.

3) 경영이념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최고의 호텔리어가 된다
고객으로부터 신뢰 받는 프로로서의 자부심과 열정을 잊지 않는다
고객보다 앞선 행동과 밝은 미소로 세계최고의 롯데호텔을 만든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수박 겉핥기식의 논문으로 평가. 호텔의 기능을 잘 모르는 사람이 쓴 논문처럼 보임.
    호텔의 기본 기능인 부문별 평가와 부대시설에 대한 부분이 전혀 언급안됨.
  • ab***
    (2006.08.01 09:27:01)
회원 추천자료
  • [호텔마케팅] 비즈니스맨을 위한 `이비스호텔`의 경영환경과 마케팅전략 분석
  • 호텔이라는 점과, 기존의 특2급 호텔과는 다르게 거품을 뺀 간략한 서비스에, 특급호텔의 품위는 유지하고 있으면서 가격은 1,2급의 중저가 호텔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이비스가 호텔업계에서 새롭게 대두되고 있는 이유이다. 기존의 호텔과는 다른 경쟁력을 갖춘 이비스 호텔의 경영환경과 마케팅 전략을 분석함으로써, 실효적인 마케팅 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2) 연구 과정 (1) 주제선정 : 국내외 호텔, 관광 기업체의 마케팅 활동 중

  • [유통관리] 신세계백화점 물류시스템
  • 분석관리, 물류박스 바코드 등 시스템 개발을통한 물류비 절감을 이루어냄4) 드라이(DRY) 센터-박스단위 공산품 취급웨트(WET) 센터-신선식품 처리5. 신세계 I& C 1) 물류부문 최첨단 정보시스템 운영2) 신세계 백화점은 E비즈니스에 대한 역량 집중한다는 방침3) 백화점과 이마트의 사이버 몰을 신세계 I&C로 통합 운영 신세계 백화점의 문제점1. 경쟁업체 대비 낮은 고객만족도- 현대백화점 4년 연속 고객경영만족 대상 수상2. 상대적으로 불리한

  • 파라다이스,강원랜드,파라다이스기업분석,파라다이스비율분석,강원랜드비율분석,강원랜드기업분석
  • 기업소개 도박장 운영업을 하는 기업이다. 1972년 콘티넨탈관광(주)과 파라다이스투자개발(주)를 설립하였고 1997년 지금의 이름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주요 사업은 카지노 영업이다. 보유하는 카지노는 파라다이스 워커힐 카지노,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 파라다이스 그랜드 카지노, 파라다이스 골든게이트 카지노, 파라다이스 사파리파크 카지노, 파라다이스 롯데 카지노 이다.1981년 (주)남문을 인수하였고 1987년 파라다이스투자개발(주)에서 (주)남

  • 매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 성공전략분석과 향후전망
  •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면세점 사업을 시작, 최고의 글로벌 유통 회사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가 하면 국내외 특1급 호텔과 피트니스 시설의 위탁 운영을 비롯, 외식 사업까지 그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2) 롯데호텔1973년에 지어진 롯데호텔은 서울을 시작으로 현재 서울점, 월드점, 울산점, 제주점, 부산점 등 5개 체인을 보유한 국내 최대, 최고 수준의 특급 체인호텔이다. 또한 2009년 4월 프리미엄급 비즈니스 호텔인 ‘롯데시티호텔마포’

  • 관광기업의 경영전략 분석 - 신라호텔의 전략
  • 관광기업의 경영전략 분석 - 신라호텔의 전략 목 차 Ⅰ 서 론1. 선정배경Ⅱ 본 론1. 호텔신라 개요 2. 호텔신라의 사명과 목표 3. 내부 환경 분석 4. 외부 환경 분석 5. 전략분석 6. 전략적 대안 및 방안 Ⅲ 결 론1. 내가 생각하는 호텔신라의 미래 Ⅰ 서 론이번에 관광기업의 경영 전략 분석을 통해서 나는 많은 것을 알고 싶었다. 특히 호텔에 관심이 많은 나로서는 세계 100대 호텔의 하나로 꼽힌 신라호텔에 항상 관심이 많았고 또한 이렇게 우리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