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_ 양갱의 새로운 브랜드 론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8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 경영 관점에서의 분석 일목요연한 정리
- 목차
-
제품소개
선정동기
제품분석/STP분석
미션/비전
브랜드 구성요소
인지도 친숙도 선호도 충성도 강화전략
차별화
감성화
스토리텔링
성공가능성
- 본문내용
-
1) Segmentation
10세 이하 : 어른들을 통해 연양갱 접해 봄
10세~20세 : 직접적인 구매 빈도 적음
20세~30세 : 연양갱은 노인들의 간식거리라는 인식
30세~50세 : 가족의 간식거리로 연양갱 구입
50세 이상 : 옛 추억을 떠올리며 직접 구매
전체적인 이미지 통일감 주어 심플 + 세련
맛에 따라 다른 컬러의 띠 표시
해태라는 기업보다 개별제품으로서 어필
슬로건
- 달콤한 그녀의 건강한 선택
흥미를 끄는 TV광고
브랜드 재인 향상을 목표
- 지속적인 TV광고 노출 (연 약30억원)
- 다양한 제품의 컬러 홍보
달콤한 여자들의 배낭여행
인지도와 친숙도를 바탕으로 선호도 형성 !
달콤해서 맛있는 맛 + 제품 선택의 다양성
소비자의 사랑
건강이라는 가치를 제공
가격의 5%를 미혼모에게 기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경쟁전략
- [경영학] 효율성과 유효성
- [원가관리] 자동차 산업의 원가 구조 -현대자동차를 중심으로
- 상담의 기본원리 6가지를 기술하고 그 중 자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원리 1개를 선택하여 경험적 근거와 함께 설명하시오
- A+측정과 척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의 4가지 수준이 갖는 특징을 기술하고 조사연구에서 측정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주)Multicom 멀티콤 사례분석 및 해결방안
- [인사관리] 하나투어 HRM 인적자원관리 사례
- 몽골 관광상품 몽골문화체험 관광상품 칭기즈칸의 얼을 찾아서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