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 기업 espoir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재상황

본론

결론

본문내용
하지만 현재 Espoir는 세계에 잘 알려진 화장품 회사 중 하나이고, 매출 규모가 11억원에 달하는 규모 있는 기업이다. 경기 감축 시기에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투자를 줄이고 소극적 경영전략을 펼친다면 절대로 다른 기업 이상의 성과를 이뤄내지 못 할 것이다. 오히려 적극적 투자와 신 시장 개척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한계가 있는 기존 전략군에서 판매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기 보다는 새로운 소비층 겨냥을 통한 성장을 꾀해야 한다. 차별화를 통한 자회사 고급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할 경우 고수익을 노릴 수 있는 전략군에 진출할 수 있고, 이미지를 강조해 높은 수준의 고객을 상대로 명품과 같은 고수익 판매를 할 수 있으며, 화장품 산업이라는 이전의 경험을 통해 얻은 지식을 활용할 수 있으므로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화장품 산업의 KSF는 브랜드 이미지이다. 마케팅 전략과 과감한 투자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의 개혁을 이루어 내야 한다.
차별화 전략을 선택하여 새로운 고급 브랜드 개발 및 프로모션 시에는 기존 브랜드 이미지와 차별화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기존의 Espoir의 상표를 드러내지 않고 고급 이미지를 구축해야 할 것이다. 이를 위해서 영화 스폰서를 통한 프로모션으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하는 것이 좋은 대안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화장품 산업의 특성상 유명 모델의 제품 사용이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므로 영화에 출현한 유명 스타를 통한 마케팅을 기획 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 될 것이다. 또한 유명한 고급 이미지 뷰티샵에 제품을 공급하거나, 고급 브랜드의 이름으로 직접 회사가 운영하는 새로운 뷰티샵을 만들어서 소비자들에게 고급 이미지를 어필 할 수 도 있을 것이다.
고급 브랜드 론칭을 위해서는 새로운 유통망 구축과 초기 마케팅 비용을 조달하는 역량이 필요하다. 따라서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어떠한 유통망을 가지고 있는가가 중요하다. 같은 제품이라도 유통 경로가 다를 경우 고객은 제품에 대해 다른 이미지를 가지게 된다. 예를 들어 면세점이나 백화점에 납품하는 브랜드와, 온라인이나 통신판매를 하는 브랜드는 이미지가 다를 수밖에 없는 것이다. 따라서 기존의 유통망을 이용하는 것보다는 고급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유통망을 개척하는 편이 유리하다.
고급 브랜드 론칭시의 초기 비용 조달은 기존 저가 브랜드의 품질 및 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성공마케팅 -가격과 성능 중심의 저가 화장품 브랜드
  • 기업과는 다르게 인터넷이라는 매체를 이용하여 온라인 시장으로 확장한 기업으로서 ON-OFF LINE 연계 통합의 좋은 사례1) 선정동기2) 기업연혁▶ 회사명 – 주식회사 에이블 씨엔씨▶ 설립일 – 2000년 1월 10일▶ 대표이사 - 서영필▶ 관련브랜드 및 서비스미샤 : www. Missha. net코스메틱넷 : www.cosmetic.net뷰티넷 : www.beautynet.co.kr▶ 탄생 전 두 차례 혁명기LG생활건강의 할인전문점 시판전략이 성공1996년의 ‘오픈 프라이스 제도’ - 가격덤핑의 중소업

  • [광고론] 국내외 브랜드의 뉴미디어 활용 마케팅 사례 조사
  • Ⅰ. 서론우리 조는 국내 및 해외 브랜드의 뉴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를 조사하기로 하였다. 뉴미디어가 활발하게 활용된 지는 얼마 안됐지만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뉴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다. 우리 조는 그 중에서도 ‘문화 콘텐츠의 뉴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및 홍보’를 다루기로 했다.하지만, 문화 콘텐츠 내에서의 범위 또한 매우 광범위하여, 보다 흥미 있는 주제인 Music과 Cosmetics 두 가지를 선정하였다. 우리 조의 레포트에

  • 바디샵 레포트
  • 기업들의 진출(2) 사용 전략1) 초기 현지화 전략① 환경-빈병 재활용② 어린이 인권 보호2)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제품의 표준화 전략)◈ 마케팅 믹스 분석① Product : Total cosmetic brand② price : Value for the money③Place : Best location④ Promotion : in-store activity5. 바디샵코리아 매출과 성장도6. 미국시장 진출의 경험 사례◈ 바디샵의 미국 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프랜차이즈 ◈ 광고전략◈ 미국시장에 대한 실패◈ 미국시장에서의 교훈7. 바디샵과

  • 더 페이스 샵 해외 진출 성공사례0k
  • 사례에 대해 전반적으로 살펴보기로 하자.1. 회사 연혁과 제품1) CI 2) 제품화장품을 주 제품으로 하여 기업의 영리 활동을 하고 있다.2. 경쟁사 토니모리 에뛰드하우스 스킨푸드 미샤 이니스프리 네이처퍼블릭3. 해외진출사례연구더페이스샵(The Face Shop)은 대한민국의 화장품 업체로 LG생활건강의 자회사다. 대한민국에서 브랜드숍 가운데 미샤와 함께 가장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해외진출 전략2007년 중국, 일본 등 동북아시아를 비롯하여 미국

  • [화장품산업] 태평양(아모레 퍼시픽)과 로레알을 비교
  •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온라인을 통한 유통을 선점해야할 것이며, 전자상거래가 발달한 국내시장을 고려할 때 태평양에게 어느 정도 기회우위가 있다고 판단된다. 기존 산업 내에서 경쟁기업을 벤치마킹하며 선례를 통해 학습할 수도 있지만 블루오션을 통해 파이를 키울 수 있는 우리 조에서 생각한 나름의 방안들을 첨가해 본다. 그것은 신시장 개척이나 비소비자 개척을 통해서 가능하리라 본다. 신시장 개척이란 3300원의 신화를 이룩한 미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