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BLACKYAK 20대 소비자와 소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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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블랙야크 BLACKYAK,20대 소비자와 소통하라!
아웃도어 시장의 새로운 타깃은 대한민국 20대,
그 이유는?
목차
1. BLACKYAK소개
2. 환경분석
3. 아웃도어’시장, 성숙기에 접어들다
4. 아웃도어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변하다!
5. 20대 소비자를 확보하기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치열한 경쟁
6. 20대 소비자분석
7. 블랙야크, 어떤 브랜드인가?
8. 경쟁자 분석
9. 노스페이스.네파
10. 마이클 포터의 5 Forces Model
11. SWOT 분석
12. 새로운 성장동력 – 세칸브랜드 론칭
13. 관련 다각화 ( Related-linked ) 전략
14. 캠핑시장 진입하기
15. 블랙야크, 어떤 브랜드인가?
16. 20대는 ‘블랙야크’에게 공감하지 못한다.
17. 20대는 ‘블랙야크’에 대해 잘 모른다.
18. 프로모션
19. 블랙야크와 20대의 공감대 찾기
20. 블랙야크 “feelience마케팅”
21. 블랙야크와 함께 하는 열정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라!
22. 아름다운 도전을 함께한 당신, 숨겨 놓았던 꿈을 펼쳐라!
23. 블랙야크 프로모션의 기대효과
본문내용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BLACKYAK’
‘BLACKYAK’는 20대 소비자에게 매력 있는 브랜드인가?
대한민국 20대,‘BLACKYAK’를 어떻게 생각할까?

아웃도어시장, 성숙기에 접어들다
2014년 기준, 7조 3000억 원
2010년 기점으로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 둔화
집중적으로 공략하던 기존 30-50대 시장의 포화
새로운 시장 개척, 내부 변화의 필요성 대두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제품이나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가 힘들어졌다.
2006년 노스페이스를 시작으로 대중화하기 시작한 아웃도어가 급격한 성장세를 거치면서 현재 성숙기에 접어드는 상태이다.
그러나 2010년까지 매년 30% 의 급성장을 이루던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률이 2010년을 기점으로 매년 하락하고 있다.

아웃도어 시장의 새로운 타깃은 대한민국 20대, 그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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