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코웨이 정수기 해외진출 전략 마케팅 전략 유럽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2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해외 시장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한국 정수기 업체에 대한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과

함께 경쟁사 분석 및 해외 진출 타게팅에 초점을 맞추어 조사했습니다.
목차
목차

1. 시장 선정 이유 및 분석, 기업 소개

2. 거시 환경 분석 - 네덜란드

3. 경쟁사 분석

4. SWOT 분석 및 4P, STP 전략
본문내용
■ 최근 병 제품 생수에 대한 불신확산→ 정수한 물의 선호도
증가, 정수기 시장은 최근 5년간 매년 33%의 성장률을 보
이며 6배 성장

■ 가정, 보편적으로 간단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간이 필터 정수기
가 보급, 회사 사무실, 공장 등에는 물통형 정수기가 보편적

■ 파이프-필터형 정수기는 네덜란드 전국에 1만대 정도 보급되
어 있으며 수요는 물통형 정수기와 비해 미약하나 점차적으로
확대되는 추세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웅진코웨이 아르헨티나 진출 전략
  • 해외시장 진출사례(인도)OEM 전략의 배경월풀 :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업체를 해외유통망신규시장 진출에 따른 리스크와 유통비용 절감자사 브랜드의 해외시장 진출을 원활하게 하기 위함 OEM의 한계Woongjin 로고를 제품 어디에도 붙일 수 없음단가 압력에 취약함장기적인 관점에서의 경쟁우위 확보의 어려움웅진코웨이 진출 전략웅진코웨이 인도 OEM 수출 현황2007년 7월 ‘Whirlpool India’에 2010년까지 정수기 40만대를 OEM방식으로 공급하는 수

  • 웅진코웨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 차 요 약Ⅰ. 기업 소개1. 웅진코웨이2. 특징Ⅱ. 목표 및 전략 방향 설정1. 목표2. 진출 전략Ⅲ. 유럽 시장 환경 분석Ⅳ. 목표시장 진입 전략1. SWOT2. 경쟁자 분석3. 소비자 분석4. STPⅤ. 마케팅 전략1. Product2. Place 3. Price4. PromotionⅥ. 수익성 분석참고 자료웅진코웨이웅진코웨이는 1989년 5월 2일 설립되었으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환경 기업이다. 현재 국내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문화, 고급화 트렌드를 주도하고

  • 웅진코웨이_유럽진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웅진코웨이 유럽 진출전략(유럽 정수기시장, 그 가능성에 대하여)목 차 Ⅰ. 기업 소개1. 웅진코웨이2. Blue Gold란 무엇인가?3. 왜 웅진은 유럽을 택했는가?Ⅱ. 목표시장 진입 전략1. SWOT2. 경쟁자 분석3. 소비자 분석4. STPⅢ. 마케팅 전략1. Product2. Place 3. Price4. PromotionⅣ. 수익성 분석참고 자료Ⅰ. 기업 소개1. 웅진코웨이는?웅진코웨이는 1989년 5월 2일 설립되었으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환경 기업이다. 현재 국내 생활가

  • [마케팅원론]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성공전략
  • 마케팅과 불황기에도 대박신화를 이룬 페이프리 마케팅 마케팅은 과연 어떤 것일까? 본문에서는 웅진코웨이의 성공신화의 과정과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분석하기로 한다.1. 웅진코웨이의 역사렌털과 코디 시스템으로 대표되는 웅진코웨이는 창립 20주년을 맞은 2009년 5월, 제조업에서 서비스업으로 새로운 전환을 선언하면서 시대 흐름에 맞춰 변모하는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1989년 창립한 웅진코웨이는 그동안 정수기

  • [국제마케팅] 웅진 코웨이 전자식 비데의 인도 진출 마케팅전략
  • 해외진출현황웅진코웨이는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세계일류의 웰빙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현재 미국법인 등 5개의 해외법인과 네덜란드의 물류기지를 통해 수출을 확대하는 등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고 있고 특히 중국과 미국에서는 현지 코디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렌탈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렌탈 고객수가 지속적인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미국, 유럽, 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