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웅진코웨이 아르헨티나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웅진코웨이 기업분석
Ⅱ 아르헨티나 환경조사
Ⅲ 해외시장 진출사례(인도)
Ⅳ 아르헨티나 마케팅전략
Ⅴ 예상 재무적 성과 분석
본문내용
국가개요
스페인어권
인구 : 4,009만명 (2010년 기준)
경제성장률 : 9.2%(2010년 기준)
구매력 : 1인당 GDP는 9,092US달러
국내총생산(GDP) 교역,
(규모면에서 멕시코,브라질에 이어 남미 3위국가)

경제불황
인플레이션 (2010년 25.8%, 2011년 29.1%)
식재료 및 생필품의 물가상승이 두드러짐 (10.9%)

자국산업 보호정책
장려산업 외 수입완제품에 대한 높은 관세
제조업보호(반조립, 부품, OEM형태 수입)
강성노조, 강력한 노동법 (해고가 거의 불가능)
불합리한 조세 구조(부가세21%, 추가부가세10%, 소득세 3%) 선납
남미연합 출범(UNASUR)
2008년 5월 23일 출범한 라틴아메리카 공동시장
칠레, 우루과이, 브라질 등 12개국 무관세 협약
브라질, 칠레 등 인접국가로부터 수입액 증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가 원하는 자료는 아니었지만, 나름 만족
  • ses***
    (2014.06.02 12:27:38)
회원 추천자료
  • [리더십] 한국형 글로벌 리더십
  • 글로벌 CEO 과정 운영글로벌 E-MBA 운영핵심 인재 관리하는 HPI현대 자동차해외 유학 및 연수 제도인사, 조직, 전략, 재무 회계, 마케팅 등 5개 분야 글로벌 전문가 육성현대 자동차 MBA운영에서 볼 수 있듯이, 일찍부터 인재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에 대해 준비해온 기업들은 자체적인 교육기관이나 연수 과정을 개설해 놓고 끊임없는 인재 개발에 힘쓰고 있다. GE의 크로톤빌 연수원은 최고 인재 확보와 GE를 세게 최대 기업으로 성장시키는

  • 아이템 개발과 바이어 발굴에 대한 방법적 고찰
  • 마케팅 사례1. 중국(1) 삼성전자(2) 롯데 껌(3) 오리온 초코파이(4) 메디슨(5) 경동 보일러(6) 에바스 화장품2. 아시아(1) 백양 (일본)(2) LG전자 (필리핀)(3) 미원 (인도네시아)(4) 웅진 코웨이 (태국)3. 아메리카(1)현대 엑셀의 광고 전략 (미국)(2)LG 전자 (칠레)(3)대우 자동차 (남미)4. 유럽(1)대우 자동차의 입술 광고 (서유럽)(2)대우 전자 (동유럽)(3)현대 야쿠르트 (러시아)5. 중동, 아프리카(1)현대 자동차 (남아프리카 공화국)(2)쌍용 자동차 (이집트)(3)금호타

  • [국제마케팅분석] 로레알의 광고 및 마케팅 전략 분석과 SWOT분석
  • 글로벌 마케팅 전략은 ‘철저한 현지화’라고 한다. 로레알은 해당 국가에 진출하기에 앞서, 현지 시장에 맞는 유통구조를 갖추고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미리 파악한다. 로레알 코리아도 이와 같은 대표적인 경우라고 하는데, 오랜 시장조사를 거친 후, 소비자의 선호도와 시장에 따라 제품별로 팀을 구성하여 마케팅을 구사하는 전략을 쓰고 있다고 한다. wordl CEO 린제이 오웬 존스/ Seri CEO하지만 광고 분석 이후 의 실마리조차 찾지 못했다. 로

  • [국제마케팅론]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글로벌 경쟁 요인세계시장에서 글로벌화되는 또 다른 요인은 경쟁 요인에서 찾을 수 있다. 특히 경쟁기업이 세계화전략을 추진하는 경우, 경쟁기업의 세계화에 따른 경쟁우위 확보를 방지하기 위해서 동반 세계화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면, 미국의 Goodyear사가 프랑스 타이어시장을 진출할 때 프랑스의 Michelin은 이에 대응하기 위해 미국시장을 진출할 사례가 이에 해당한다. 우리 기업들도 마찬가지다. 금성사와 삼성전자 중 한 회사가 특

  • [사회학] 생태환경 관련 주요 문제
  • 글로벌 경쟁의 필수요소로 자리잡은 현시점에서 기업의 장기적 생존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볼 수 있다. ● 그린마케팅 믹스그린마케팅의 기본전략은 환경 지향적 제품의 개발(Product), 환경이라는 생산요소의 가격결정(Price), 폐기물의 재 순환을 통한 역 유통 시스템의 개발(Place), 그리고 환경 친화적 기업이미지 및 환경의식적 소비행동의 유발과 관련된 프로그램(Promotion) 등의 믹스를 목적으로 4P를 다양하게 변화시킴으로서 그린마케팅을 보다 효율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