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학교 5학년 영어과 교수 학습안-6. I get up at seven every da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일 시
단 원
의사소통기능
학 습
목 표
주 요
표 현
학 습
단 계

Motivating
of
learning








Recognition of the objective

Development
Closing
평가
계획
◎Role-Play Script◎
본문내용
My Mom's store(2)
Mom and I bought flowers from a lady.
Mom: I got the flowers and something else.
I: Mom, what's that?
Mom: I also got her love.
∙Are there any words you don't know?

∙Who are in the story?
∙What did Mom buy?
∙Mom said she got the flowers and something else. What was that?

∙Now, let me tell you this story again. Look at me and listen carefully.
∙This time, let's read the story together.
∙You have done well.



-Mom, son, and a lady.
- She bought flowers.


-사랑이었습니다.
- It's love.

-(listen carefully.)

-(read the story line by line loudl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주요어휘,이야기지도,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노래지도,챈트지도,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 에듀넷활용교육
  •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의 에듀넷활용교육 분석Ⅰ. 서론Ⅱ.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목표1. 의사소통능력을 기른다2. 영어에 흥미와 자신감을 가진다3. 중․고등학교 영어 교육의 바탕을 형성한다Ⅲ.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성취기준1. 듣기2. 말하기3. 읽기4. 쓰기Ⅳ.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심화보충형 수준별교육과정Ⅴ.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주요어휘1. I live in Seoul2. School starts at 9 oclock3. Tal

  • [영어교육, 교수법,] 영어교수법정리
  • 교수법은 20세기에 들어와서 직접식 교수법(Direct Method)이나 청각-구두식 교수법(Audio-lingual Method)으로부터 거센 도전을 받았으나 꿋꿋하게 그 명맥을 유지하여 왔고 아직도 본격적인 외국어 교육학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세계 곳곳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는 형편이다. 우리 나라의 경우, 제6차 교육 과정에 와서야 문법-번역식 교수법과 본격적인 결별이 시작되었지만, 현재 초중등 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교사 자신들이 대부분 이 방법을 통해서

  • [초등교과교재] 초등영어 3학년 영어
  • get interested in the programs. As a result, they should provide the students to participate in the programs personally, and the programs in terms of technique should reinforce.7. 3차시 학습지도안 - 세안과목영어차시3/4대상3학년지도일시2007년 11월 23일 (수)수업 형태전체학습, 모둠학습단원 6. How many cows?학습목표1. Students can say about the number and size of animals properly as they see pictures.2. Students can sing number song and animal song joyfully.3. Students attend 말판놀이 and as they play 말판놀이, they have int

  • [수업전략][수업방법][교육]영어과(영어교육),국어과(국어교육) 수업전략, 수학과(수학교육),사회과(사회과교육),실과(실과교육) 수업전략 분석
  • 수업의 개념, 좋은 수업의 개념, 영어과(영어교육) 수업전략, 국어과(국어교육) 수업전략, 수학과(수학교육) 수업전략, 사회과(사회과교육) 수업전략, 실과(실과교육) 수업전략 분석Ⅰ. 개요Ⅱ. 수업의 개념Ⅲ. 좋은 수업의 개념Ⅳ. 영어과(영어교육) 수업전략1. 통합적 접근의 시도2. 언어사용 맥락의 강조3. 학습자들간 상호작용의 확대4. 영어를 사용한 영어교수의 지향5. 하향식 접근의 도입Ⅴ. 국어과(국어교육) 수업전략1. 직접 교수법1) 절차2)

  • 초등영어 교육과정 분석과 지도안
  • Im fine. thank you.- Whats your name?My name is Joon.Lesson 2.What day is it today?사실적 정보- What day is it today?Its Monday.- We have / dont haveEnglish today.Lesson 3.Its under the table.1. 사실적 정보2. 사실 확인- wheres my pencil case?- Its under the table.Lesson 4.What a nice day!1. 감탄하기2. 사실 묘사- What a nice day!- Its very tall.Lesson 5.Where is Namdaemun(Sungnyemun)?1. 길 안내2. 되묻기- Where is Namdaemun?Go straight and turn right.- Im sorry?Lesson 6.I get up at seven every day.1. 습관2. 사실적 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