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원론] 이비스호텔 경영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이비스호텔

목차
1) 서론
이비스 호텔
․ 등장배경
․ 위치
․ 시설
․ 경영방침

2) 본론
1. 이비스 호텔 소개
① 객실
② 레스토랑
③ 부대시설
2. 호텔 마케팅
3.ibis 호텔의 STP전략
4. Membership 혜택
5. SWOT 분석
6.경영성과 (2003년 10월 오픈 이후)


3) 결론
ibis 앰베서더에 대한 제언

본문내용
③ 부대시설
① 미팅룸
최신형 퍼스널 컴퓨터와 사무기기, LCD Projector 등의 첨단 회의장비가 준비되어있다.
② 비즈니스 코너
첨단 퍼스널 컴퓨터, 프린터기, fax 등의 기기제공을 통해 호텔 내에서 고객의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돕는다.
③ 사우나

격조 있는 공간 속에 무선 인터넷 서비스부터 체력 단련실까지 첨단 시설이 갖추어져있는 이비스 사우나&스파.
④체력장

런닝머신, 스핀 싸이클, 스태퍼, 웨이트 트레이닝 장비 등의 최신 운동기구를 갖춘 체련장은 고객의 지친 몸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곳이다. In-house guest(이비스객실을 이용하는 모든고객)에겐 무료로 제공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의서비스관리,호텔의기능과호텔서비스,호텔신라,이비스호텔,신라호텔
  • < 목 차 >Ⅰ. 서론 2Ⅱ. 본론 21. 호텔의 어원과 정의 22. 호텔의 기능과 호텔 서비스 33. 호텔의 서비스 관리 83.1 호텔 신라 83.2 이비스 호텔 134. 호텔 서비스 고객 만족 사례 16Ⅲ. 결론 18Ⅳ. 참고문헌 19Ⅰ. 서론오늘날 고객만족경영을 표방하지 않는 서비스 기업은 찾아보기 힘들다. 시대가 발전하고 사회상이 변화하면서 많은 기업들은 서비스의 중요성을 깨닫고 관광 산업뿐만 아닌 많은 분야에서 서비스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것이다. 수많은

  • [호텔경영] 이비스 호텔 Ibis Ambassador
  • 호텔 역시 특급 호텔에서 중저가 호텔로 이동할 것이라는 예측 하에 아코르 그룹의 중저가 브랜드인 Ibis를 도입했다. 단순히 Ibis라는 브랜드를 이용한 것이 아니라 철저한 시장과 고객 분석을 통해 실무자 중심의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호텔의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에 Ibis브랜드가 선택되었다. 이비스 호텔은 서울의 경제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비즈니스맨과 관광객들을 타겟으로 경제적인 가격대의 규격

  • IBSHotel의 마케팅 전략 분석
  • 관광호텔은 시설면에서 다양성을 극대로 억제하는 가운데 품질수준은 높임으로써 가격목표를 달성, 숙박업의 본질적 기능수행을 모토로 발전해오고 있다. 저렴한 가격의 유지는 도심지의 입지와 특수한 호화 시장을 피함으로 달성하고 있다. 그러나 이비스의 경우 입지적 측면에서 경제적 중심지라 할 수 있는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하고 있다.중저가관광호텔이비스특급3. 경쟁요인 분석Joatel; 일본에서 도입된 레저호텔 모델Shilla hotel; 경영노하

  • [호텔경영] 중저가호텔의 경쟁력 제고방안
  • 관광-레저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의 증가로 국민관광의 소비가 증가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고객의 출장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비싼 요금의 특급호텔과 품질 및 서비스가 떨어지는 저급호텔사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중저가의 객실이 요구되고 있다.그러나 현재 국내 호텔산업은 대형 특급호텔 위주로 되어 있고 중저가 호텔의 경우 경영난과 경쟁력 상실로 이러한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다. 따라

  • [비즈니스호텔경영] ibis이비스호텔 경영전략사례연구
  • I. 서론1. 연구 목적 기업분석에 들어가기에 앞서 우리 조가 이 분석을 통해 알고자 하는 목표에 대해서 먼저 파악하고자 한다. 첫 번째 목표는 이 분석을 통해 과연 비즈니스호텔 사업이 과연 매력적인 가를 알아보는 것이다. 두 번째 목표는 비즈니스호텔 사업 내에서 경쟁력을 갖기 위해서는 어떠한 전략을 수립해야 하는 지이다. 2. 사례선정이유일반적으로 호텔이라고 하면 신혼여행이나 가족여행 등의 관광을 목적으로 할 때 이용하는 시설이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