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국산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 기업선정이유
• 시장세분화를 통한 표적집단의 선정
• 원인변수, 결과변수
2) 본론
• 빈도분석
• 신뢰성분석
• 요인분석
• 회귀분석
3) 결론
•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 원인변수(디자인, 가격, 광고, 품질, 색상,
유행성)가 결과변수(선호도)에 52.7% 영
향을 미친다.

- 마케팅 세부 전략
유행성

① 기존의 W라인, R라인에 추가로 젊은브랜드 Y라인 런칭
- 젊은층의 욕구 부합 & 대중성을 획득

유행성
④ SNS 활용
프로스펙스Y의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방문 및 “좋아요”클릭, 담벼락 글 게시자를 대상으로 프로스펙스 Y 운동화 증정 이벤트
실시간으로 소비자와의 질의응답 및 의사소통, 홍보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스포츠 브랜드 시장은 대다수의 거대 외국기업이 점유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와 더불어 국내외 경제상황이 좀처럼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스포츠 브랜드업계에서는 불황기를 극복하기 위해 공격적인 사업계획들을 수립하여 기존의 소비자 유지와 새로운 소비자를 확대 위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우리나라 스포츠 브랜드 시장은 외국기업(나이키, 아디다스)에 밀려 국내 기업의 스포츠 브랜드는 낮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스포츠

  • [마케팅사례]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사례
  • 프로스펙스컵 프로축구대회 창설 Made In Korea - 한국 제일이 세계 제일이다 컨셉 광고전략 지속전개 제2탄 : 이순신 장군 편, 제3탄 : 피사의 사탑 편 품질경쟁력 우수 100대기업 선정 (통상산업부 주관) R&D팀 한태성씨 신발류제조 관련 명장(名匠) 1호로 선정 1998 중국 리닝社, 그리스 세판社 디자인 라이선스 계약 체결 국가고객만족도(NCSI) 스포츠화부문 1위 1999 NO LIMIT-한계는 없다 컨셉 마케팅 전개 전국의 대리점 청소년 지킴이집 가입 2000 가수

  • [광고학] 프로스펙스 광고 제작
  • 위한 광고선전비도 타사의 지출에 비해 그 금액이 절대적으로 적고 그 금액 또한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향후 프로스펙스의 지속적인 매출감소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또한 광고 전쟁이라 불리는 내년 월드컵(2006년 독일월드컵)개최는 해외 스포츠브랜드 회사의 집중적인 광고선전을 예상하게 한다. 이러한 월드컵 특수를 타고 국내 스포츠 브랜드 시장은 올해에 비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중요한 시점에 프로스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과 향후전략제언
  •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과 커뮤니케이션전략(1) 마케팅 전략(2) 마케팅 목표(3) 커뮤니케이션 전략6.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언(1) 브랜드마케팅 전략제언(2) SNS통한 광고전략제안7. 결론과 향후방향제언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1981년에 탄생한 프로스펙스는 당시 세계적 수준의 신발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OEM(생산자 주문 방식)으로 해외에 신발을 수출하던 국제상사가 신발 왕국의 자존심을 내걸고 출발한 순수 국산자본의 대표적 스포츠브랜드이

  • [전략경영] 프로스펙스 경영 실패사례
  • 프로스펙스의 전략 및 경쟁자들5. 프로스펙스에게 무슨 일이?6. 재도약을 꿈꾸는 프로스펙스7. 보고서를 마치면서LS 네트웍스 홈페이지, 프로스펙스 홈페이지네이버 블로그 및 뉴스기사1. 글을 올리면서1981년에 탄생한 프로스펙스는 당시 세계적 수준의 신발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OEM(주문자위탁생산)으로 해외에 신발을 수출하던 국제상사가 신발 왕국의 자존심을 내걸고 출발한 순수 국산자본의 대표적 스포츠 브랜드이다. 런칭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