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메뉴, 가격, 소비자 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5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메뉴의 정의
메뉴의 유래
메뉴의 개념
본론
메뉴판의 변화
카사바나&스미스 메뉴분석
메뉴판의 트렌드
메뉴판의 디자인
사례분석
결론
메뉴, 가격, 소비자 태도의
중요성
맺음말
- 본문내용
-
메뉴판 → 레스토랑과 고객의 상호 커뮤니케이션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정확하게 전달
음식의 배열 및 내용, 시각적 구성, 자면, 활자체 등
여러 요소들의 조화
내구성(튼튼함)과 유연성(교체시기와 가격 변화) 중시
고객의 수준, 분위기에 전체적으로 균형을 맞춰 제작
이 외에도 메뉴교체, 손상 등에 빠르고 간편하게 교체 할 수 있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유형(케이스 형, 끼우기 형, 묶는 형)도 존재
창업자 베니건(D. Bennigan)
1995년 11월에 보스톤 베니건스로 첫 시작
정통 미국음식에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
'생각만 해도 맛있습니다'라는 브랜드 컨셉
아일랜드계 미국인의 투철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창업자의 경영이념 투영
기존의 리치골드나 치즈바이트와는 다른 도우, 가격대 저렴한 스폐셜 피자 소개
그중에서도 고객들이 많이 선호하고 인기 있는 메뉴를 피자헛 로고 표시
고객층이 연령별로 다양
→ 강한 맛이나 느끼한 맛을
선호하지 않는 40~50대 이상
고객들을 위한 야채 피자, 하와
이안 피자와 같은 담백하고 가
볍게 먹을 수 있는 메뉴 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