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외식산업에서의 메뉴, 가격, 소비자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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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메뉴의 정의
2. 메뉴의 유래

Ⅱ. 본론
1. 메뉴판의 트랜드변화
메뉴판의 역할 및 중요성
메뉴판의 트랜드
메뉴판의 미래

2. 종류별 분석
단일메뉴 + 저가 = 이삭토스트
단일메뉴 + 고가 = 베스킨라빈스, 미스터 빅
복합메뉴 + 저가 = 김밥천국
복합메뉴 + 고가 = 스쿨스토어
Ⅲ. 결론
본문내용
1) 컴퓨터 글씨처럼 정돈되지는 않지만 사람냄새가 나는 분필 메뉴판

원하는 내용을 직접 기입하여
수시로 수정이 가능하다

작품성
실용성

내부장식을 위한 제품으로도
사용된다

손 글씨로 메뉴판을 도배하지 않는다.
내부 인테리어와 비슷한 계통의 색으로 조화를 이루게 한다.
메뉴이름에 신선함을 준다.
메뉴사진은 먹고싶은 기분이 최대한 느껴지게 촬영한다.
자신있는 메뉴를 강조한다.
항상 청결하게 관리한다.
메뉴 배열순서도 중요하다.
주메뉴와 부메뉴를 구분한다.
원산지 표시를 하는 방법도 권장한다.
메뉴가 바뀌면 메뉴판도 교체해 줘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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