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메뉴와 가격에 대한 소비자 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가격에 대한 소비자 태도>
Ⅰ. 미스터피자와 피자에땅
1.기업소개
2.가격비교
3.가격전략
4.소비자 반응 태도 -설문조사
<메뉴에 대한 소비자 태도>
- 메뉴의 정의
Ⅱ. 베니건스
1.기업소개
2.주력메뉴
3.보조메뉴
5.소비자 반응 태도
Ⅲ. 아웃백
1.기업소개
2.주력메뉴
3.임시메뉴
4.보조메뉴
5.소비자 반응 태도
Ⅳ.느낀 점과 출처
- 본문내용
-
4.가격에 대한 소비자 반응 태도(자체 설문조사)
미스터피자 vs 피자에땅
미스터피자와 피자에땅을 선택 하려는 설문조사를 했을 때 사람들은 가격이 저렴하고 양많은 피자에땅보다 비싸지만 맛있는 미스터피자를 대부분 선택했습니다. 미스터피자는 장소제공과 샐러드바 이용을 할 수 있으나 피자에땅은 배달시켜먹어야 한다는 특징 때문에 사람들이 조금 비싸더라도 미스터피자를 많이 선택하였습니다.
미스터피자 선택 이유를 보면 샐러드바 이용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주 메뉴인 피자 외에 샐러드바라는 이유가 크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피자에땅의 특징대로 저렴하고 많은 양을 제일 큰 선택이유로 뽑았습니다.
두 가지의 만족도를 살펴보면 피자에땅이 미스터피자보다 월등한 가격대비 만족도를 얻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설문조사 원본
<설문조사> 가격에 대한 소비자 태도
1. 당신의 선택은?
①비싸고 맛있는 ‘Mr.Pizza‘ ②싸고 양많은 ‘피자에땅’
(1.번 설문에서 ①을 선택한 분만 답해주세요)
①-1. ‘Mr.Pizza‘를 선택하신 이유는?
①뛰어난 맛 ②셀러드바 이용 ③장소제공 및 분위기
④카드할인 ⑤기타( )
①-2. ‘Mr.Pizza‘는 가격 대비 어느 정도 만족 합니까?
①매우 만족 ②만족 ③보통
- 참고문헌
-
베니건스 홈페이지 http://www.bennigans.co.kr/
아웃백 홈페이지 http://www.outback.co.kr/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http://www.mrpizza.co.kr
피자에땅 홈페이지 http://www.pizzaetang.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