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시스템] Social Media Strategy BSC Analysis(소셜미디어 BSC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현황
2.기업 소셜 전략 도출
3.CSF 및 KPI 도출 (관점별)
4.소셜 미디어 활용 성과
본문내용
전 세계 어디를 가든 똑같은 맛을 자랑하는 일관성과 광고 및 프로모션

코카콜라의 이미지를 즐거움, 신나는 기분 등의 감성적 측면을 강조


코카콜라의 Facebook

코카콜라의 Facebook은 기업에서 만든 것이 아닌
콜라를 좋아하는 Dusty 와 Michael에 의해 최초 시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리스피크림 마케팅사례분석및 크리스피크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 분석표를 제시하고 쓰는 원료를 상세히 제시하고 있다. 크리스피크림도 마찬가지이다. 트렌스지방을 낮춘 하이올레익유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유기농 녹차와 커피를 사용하면서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최근 쌀 소비 촉진에 발맞추어 쌀 도넛을 출시하였으며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유기농 커피 티백을 제작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도왔다. Well-being+=8. Resources Needed to Support strategies & Meet Objectives1) 웰빙시대에 도넛이 잘 팔린다고?!웰빙 속

  •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마케팅 전략 수립
  • 소셜커머스 사이트에 대한 접근 기회 부족과 인식 부족으로 인하여 적극적인 홍보 전략이 필요하다. 직장인들은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전문화된 ‘티몬 어플리케이션’으로 직접, 간접적으로 홍보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② 장기간 사용을 위한 예약 시스템 구축: 바쁜 현대 직장인일수록 자신의 여가시간이 부족하다. 따라서 소셜커머스 상품의 제한된 이용기간과 시간이 정해져 있다면, 직장인에게 소외되어지는 소셜커머스가 될

  • 커피,도넛,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표를 제시하고 쓰는 원료를 상세히 제시하고 있다. 크리스피크림도 마찬가지이다. 트렌스지방을 낮춘 하이올레익유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유기농 녹차와 커피를 사용하면서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최근 쌀 소비 촉진에 발맞추어 쌀 도넛을 출시하였으며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유기농 커피 티백을 제작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도왔다. Well-being+=8. Resources Needed to Support strategies & Meet Objectives1) 웰빙시대에 도넛이 잘 팔린다고?!웰빙 속

  • BSC 도입과 성공사례분석
  • 분석하여 차분기 이후에 대한 전략을 수립(분기 개시 60일 전까지 완료)BSC 설계전사->부문->부,실로 전략을 Cascading하여 구체화할 수 있도록 KPI를 선정하고 BSC 설계(분기 개시 45일 전까지 완료)전사부문부,실예산편성BSC의 KPI 목표치 및 실천계획을 반영하여 예산 수립(분기 개시 30일 전까지 완료)OBSC구축전략의 실행 정도를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OBSC 시스템 구축경영환경, 조직 변경, 가중치 등을 고려하여 평가기준 조정KPI별 목표치 예산 편성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한국외대(한국외국어대학교) IMC 캠페인 전략 기획서
  • 분석 테이블 3.DREAM PLUS POINT의 롤모델이 된 소셜커머스 마이페이지상의 ‘나의 절약금’4. 홈페이지 종합정보 시스템에 적용시켜본 드림포인트5. 어플리케이션에 적용시켜본 드림포인트6. 1단계 MEDIA MIXMIX1옥외광고 40%포켓가이드 30%인터넷 10%DM 15%기타 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7. 2단계 MEDIA MIXMIX2옥외광고 10포켓가이드 20인터넷 10SNS 45DM 15기타 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