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직무분석 및 취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1. 기업의 특징

2. 비전

3. 채용

4. SWOT 분석

[직무]

1. 직무의 분야와 요건, 비전

2. 현직 종사자의 인터뷰

본문내용

④ 인재상
* 지속적인 자기개발을 통해 최고를 지향하는 글로벌 인재
*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혁신을 주도하는 인재
* 다양성에 대한 존중과 소통의 자세로 팀웍에 기여하는 인재
* 도덕성과 주인의식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인재



4. swot 분석
S trength (강점) / W eakness (약점 / O pportunity (기회) / T hreat (위협)


나에게 약점이며,
위협이 될 수 있는 것
나에게 약점이지만,
기회가 될 수 있는 것
나에게 강점이며,
기회가 될 수 있는 것
나에게 강점이지만,
위협이 될 수 있는 것
S
W
T
O

















프랑스 시장 내에서 아모레 퍼시픽은 한국 브랜드라는 약점을 가진 낮은 경쟁 정도를 지닌 기업이라 볼 수 있다. 이에 아모레 퍼시픽은 낮은 경쟁력을 높일 필요성을 느꼈고 롤리타 렘피카라는 향수를 프랑스시장에 진출시킴으로 인해 이를 이루고자 노력하였다. 향수산업에 있어서 프랑스 시장은 무한한 매력을 가지고 있었고 글로벌 스탠더드가 확립된 시장과 많은 수요, 최고의 산업하부구조를 보유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앞으로는 EU의 성장과 함께 향수
시장이 프랑스 이외에도 유럽 전체 시장으로 커지게 될 것이고 이와 더불어 문화의 중심지인 프랑스 시장의 중요성도 더욱 커지게 될 것이다.


참고문헌

출처 : 아모레퍼시픽 채용 사이트 http://recruit.amorepacific.co.kr/main.do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받앗습니다고마워요10자
  • pichu1***
    (2015.04.28 23:25:51)
회원 추천자료
  • LG생활건강마케팅전략,LG생활건강해외진출,LG생활건강현지화마케팅,현지화마케팅전략,해외시장진입전략,화장품시장,화장품해외진출
  • 전략으로 유명한 기업인 P&G와 국내 최대 화장품 기업인 아모레 퍼시픽이라는 강한 경쟁사를 지니면서 우리나라 화장품 시장 점유율 2위, 또 해외 시장으로도 진출을 하고 있는 LG생활건강 이라는 기업에 대해 조사하게 되었다. Ⅱ. 본론1. LG 생활 건강1) LG 생활 건강 소개 및 기업의 성장과정 “LG생활건강”, (www.lgcare.com).LG생활건강은 1등 달성을 위해 오랜 기간 동안 고객과 함께 해왔고 무엇보다 창의적인 소비자 마케팅과 그에 맞는 인재 개발에

  • AMOREPACIFIC 기업 분석 및 취업전략
  • AMOREPACIFIC 기업 분석1. 아모레 퍼시픽 소개2. 업계 및 회사 관련 주요 뉴스3. 시장트렌드4. 경쟁사간 SWOT분석5.주요 산업 분석6. 주요 상품 현황7. 취업은 이렇게1. 아모레 퍼시픽 소개1945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화장품 업계에 진출한 아모레퍼시픽은 계속적이고 경이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오늘날 외국 업체까지 가세하여 일대 혼전을 벌이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도 굳건히 업계 1위를 고수하여 한국의 화장품 산업을 세계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최

  • 아모레 퍼시픽의 채용제도 조사
  • 퍼시픽을 선정하였고, 그 중 이 기업의 선발과 모집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서론에선 아모레 퍼시픽이 인재를 모집하고, 선발하는 데 기준을 두는 인재상과 선발전략을 살펴보고, 이에 맞춰 실행되고 있는 선발도구의 개념과 절차를 살펴보고자 한다. 또한 본론에선 아모레 퍼시픽의 모집․선발 과정을 알아보고, 장단점을 따져 단점을 보완하는 방법을 찾아보고자 한다. 끝으로 아모레 퍼시픽의 인재상 및 선발전략에 맞춰 모집․선발 과정을 분석하

  • [취업 멘토링] 홍보와 아모레퍼시픽
  • 취업 멘토링 홍보를 말하다홍보와 아모레퍼시픽 중심으로< contents>1. 직무분석2. 기업분석 - 아모레퍼시픽 1) 2007년 매출액, 2008년 4월 현재 주가2) 종업원 수3) 주력상품4) 기업의 비전 및 인재상5) 경쟁회사 분석6) about CEO: 어떤 인물인가?7) 연봉 및 복리후생 8) 2007년도 또는 2008년도 채용 공고9) 10년 후 회사 및 업계 전망 분석 등 3. 자기분석4. 멘토링 Profile1. 직무분석 1) 해당 커뮤니티 직무 정의와 구체적인 업무 영역 조사 ● 홍보란 ? PR은 기

  • [인적자원개발] 채용관리 -삼성전자의 채용관리를 중심으로
  • 전략기업 비교 분석Ⅲ결 론① 시사점 및 의의Ⅳ참고문헌I. 서론- -① 연구의 목적과거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기업의 고용과 채용의 성격이 급변하고 있다. 특히 최근(2008년 ∼ 2011년) 3년 동안의 채용관리 시스템은 과거 10년 동안 변화한 채용관리 시스템의 폭에 비견될 정도로 빠른 속도로 변하고 있다. ‘캠리’, ‘취박’, ‘아웃캠프족’ 등의 용어는 최근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고유명사화 되어있고, 기업체들 또한 앞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