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우리은행 Check Card 체크카드 매출 증진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체크카드 시장의 현황 / 이용실적
2. 국내 시장에서 우리은행 체크카드의 비중
3. 체크카드 매출(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가설 / 분석
4. 도출된 가설과 근거를 바탕으로 대책 수립
- 본문내용
-
규모에 있어서 BIG 3에 들어가는 우리은행의 체크카드 순위는 5위
위 그림은 편의상 편집했으며 원래는 전체 11개 카드사 점유율.
가설 입증 과정 및 방법
고객속성
- 고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영향을 줄 것이라 가설 하에 회귀분석을 실시
고객만족도 / 계속사용의사
- 성균관대학교 및 타 대학 학우 10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토대
로 고객만족도(계속사용의사)를 종속변수로 설정해서, 회귀분석을 실시
체크카드의 발급 or 선택에 있어서
디자인1(69.2%) - 중요성
디자인2(59.6%) – 만족성
디자인3(29.8%) - 발급관련문항
디자인4(48.1%) - 발급관련문항
☞ 체크카드의 디자인의 만족도와 중요성의 정도가 어느 정도 있다고 판단하나, 발급에 있어서는 큰 중요성을 보이지 않는다고 판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