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결혼정보업체 선우, 듀오 마케팅 전략 비교(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dex
Ⅰ. Introduction
1. Hot issue
2. Background
3. Failure Case

Ⅱ. Body
1. Definition of matchmaking

2. The Features of matchmaking agencies

3. Sun Woo
(1) SWOT analysis
(2) STP analysis

4. Duo
(1) SWOT analysis
(2) STP analysis

Ⅲ. Conclusion
1. Direction
2. The future shape of the wedding company

본문내용
3. Wedding Marketing
Many Clients of Sunwoo would have very busy life to prepare for their wedding ceremonies and home furnishings after promising marriage. If Sunwoo establishes with alliances like wedding shooting sector, beauty care sector, home appliances sector, and it would let Sunwoo make a really profitable outcome.

<Threat>
1. As increasing cases of leaking Customers' personal information, the government would adjust strong statutory provisions in order to prevent the problem. Therefore, the adjusted provisions will become a barrier to collect customer data.

2. Match making agencies have limited sources information like a person's characteristic, personality and life style compared to those meetings arranged by acquaintances or friends.

3. Clients may be treated discriminatingly depending on how much they pay.
참고문헌
Reference

[듀오 홈페이지-www.duonet.com]
[http://old.sunoo.com/: 선우소개-연혁2004년]
[디지털타임즈 2005. 9.12-온라인 중매, 마담뚜 대체 결혼 관련 특허 출원 급증]
[http://www.rankey.com]
[톡톡튀는 마케팅-김영호]
[세계 최고 기업들의 CRM전략 스탠리 브라운 외 지음/21세기북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듀오 DUO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PPT
  • 듀오 경영 마케팅전략.목차듀오(DUO) 소개마케팅 전략 분석서비스의 4가지 특징에 따른 대응전략경쟁사 분석나의의견듀오(DUO) 소개마케팅전략대응전략경쟁사듀오(DUO)국내 결혼정보 업체 1위 듀오!코멘트듀오(DUO)대응전략경쟁사코멘트회사연혁1995 결혼회사 듀오 설립1998 동종업계 최초로 미주지사 설립2000 벤처기업 지정2002 웨딩컨설팅 듀오웨드 서비스 시작2008 웨딩멀티플렉스 듀오 웨딩힐스 오픈 2010 성혼 2만명 돌파 마케팅전략

  • 듀오마케팅전략,듀오분석,결혼정보업체,결혼정보회사,결혼컨설팅,듀오STP전략및4P분석
  • 선우마케팅 전략저지전략적응전략보복전략집중적 광고(경쟁사대비)입지/유통의 통제(오버추어서비스)고객이 원하고 기대하는 서비스 제공(DMS)고객들의 새로운 서비스 시도저지(1년계약)멤버쉽제도서비스 패키지 확장(듀오웨드)듀오9신뢰도높은 성혼율투명성매출액 : 300억원순이익 : 24억원자 산 : 350억원올해매출예상 : 350억원높은 회원수국내최고의 결혼정보업체타 업체와의 경쟁력Strength(강점)Weakness(약점)Threat(위협)Opportunit

  •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듀오는 과감한 마케팅 투자와 MBC 에 독점 매칭자료 제공을 통해 국내 제1의 규모로 성장하게 되었으며, 대중과 언론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면 진정한 의미의 결혼정보회사라는 사업적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 이후 1990년대 후반에 들어서며 대규모 자본(5억 이상)을 가진 여러 업체들이 등장하게 되었으며, 2012년 현재 결혼정보회사라는 명칭을 쓰는 회사는 듀오, 선우, 닥스클럽, 피어리, 에코러스 등 전국적으로 약 300~400여 군데로 추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인터넷 기업의 사업 모형 분석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사례를 중심으로
  • 2007년 1학기인터넷 기업의 사업 모형 분석-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사례를 중심으로수강과목인터넷 비즈니스 모델담당교수제 출 일2007. 10. 10조 명조 장조 원인터넷 기업의 사업 모형 분석-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사례를 중심으로1. 서론1-1. 기업 선정 이유1-2. 기업 소개2. 듀오의 기업 모형 분석2-1. 비즈니스모델 분석2-2. 외부 환경 분석2-3. Change (인터넷) 분석3. 듀오의 사업 평가 분석3-1. Complementary Assets Model3-2. Technology Life Cycle Model3-

  • 결혼 정보업체 마케팅 전략 결혼 정보업체 소개 결혼 정보업체 분석
  • 결혼 정보 업체인 선우는 2003년 4월 30일까지 5126쌍을 성혼시키고, 가장 많은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는 듀오의 회원수는 4만 7천여 명에 달하고 있다. 현재 시장에는 빅5로 일컬어 지는 듀오, 선우, 피어리, 에코러스, 미래 결혼 정보가 시장 선도 그룹을 형성하고 있고, 그 외에도 크고 작은 300여 개의 업체가 이루는 시장 규모는 2000년에 이미 600억 원을 초과하였다. 이들 결혼 정보 업체들은 최근 수익성이 높은 상류층에 중점적으로 마케팅 역량을 투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