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진로기업의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진로소주의 일본진출전략,진로소주해외마케팅,진로소주일본마케티전략,소주해외진출전략,일본진출사례분석
- [해외진출, 외국진출, 세계시장진출] 두산주류BG의 일본진출, 디즈니랜드의 해외진출, SONY(소니)의 미국진출, 엔씨소프트(NC소프트)의 중국진출, 영원무역의 방글라데시진출 및 한국기업 세계시장진출의 개선 방향 분석
- [국제경영] 진로소주(진로재팬)의 일본진출전략
- 국제마케팅,GODHLWLSCNFAKZPXLD,WLSFH,WLSFHTHWN,THWNAKZPXLD,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마케팅] 진로 중국시장에 대한 진출방법 및 유통전략
- 목차
-
1.기업소개
2.기업연혁
3.일본시장 진출
4.중국시장 진출
5.결론
- 본문내용
-
<배 경>
1. 일본은 상인의 신용을 매우 중요시 함
2. 진로 재팬의 우수한 경영성과
<추 진>
1. 도매상들과의 반영구적 신뢰관계 구축
2. 중간 상들에 대한 충분한 이윤 보장
3. 점진적인 판매 확대를 위한 시장 침투
4. 진로 재팬에 절대적인 경영을 위임
5. 급여와 승진 부분에서 차별을 두지 않음
<결 과>
1. 타국에서 온 이질감을 신용과 신뢰로 바꿈
2. 일본유통업자의 배타성과 폐쇄성을 극복
3. 유통업자들에게 ‘진로소주를 많이 팔면 팔수록 이익이 많이 남는다’ 라는
자극을 줌으로써 탄탄한 유통경로 구축
4. 현지화 지향 전략으로 진로 재팬에 근무하는 일본인의 의욕을 키우고,
현지 인도 능력이 있으면 사장이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심어 줌
처음 일본시장 진출할때 진로는 국내 판매용 소주를 그대로 일본시장에 내놓음. 하지만 일본 소비자들에게 외면 당했고, 이에 따라 소비자들의 특성을 반영한 제품개발에 착수.
'수출용 JINRO'는 국내소주와 맛이 전혀 다른 신제품 독특한 일본의취향에 맞추어 국내소주에 비해 당도를 낮추고 향도 조정
1.
수출용 'JINRO'를 중앙에 크게 새겨 넣었고 이국적 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도록 함. 고가정책도 큰 역할
2.
최고품질에최고가격' 으로 일본시장에 진출
자료평가
- 좋은자료네요 감사합니다.
- 59970***
(2018.11.24 10:40: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