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반얀트리 클럽의 마케팅(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Strategy
3.Challenges Forward
4.Conclusion
본문내용
Banyan Tree Holdings (SGX: B58) is a leading, international hospitality brand that manages and develops premium resorts, hotels and spas.
Beginnig at Phuket in 1994
24resort and hotel
64spas
70retail galleries
2golf courses.


Most accessibility wherever Gangbuk, Gangnam
Promotion before opening - Poolside party, Ice rink
VIC party place - open to 'word of mouth' members only - attraction marketing with casual ambience unlike existing system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됬어요
  • ljh1***
    (2011.06.04 23:08:24)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마케팅 전략
  • 반얀트리의 현재,미래36Q&A반얀트리는 RevPAR(가용객실당수익)이 우리나라 1위이다. 그정도로 상위 1%를 주 타켓으로 설정하고 그에대한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ANSWER:반얀트리는 길을 찾아나가는 중이다. 여러가지를 시도해보고 변화해나가는 중이다.반얀트리는 RevPAR(가용객실당수익)이 우리나라 1위이다. 그정도로 상위 1%를 주 타켓으로 설정하고 그에대한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현재 회원수로만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상위 1%회원제와 귀족마케

  • [인터넷마케팅]인터넷 마케팅 비교 사례
  • 마케팅의 특징 비교 구분한솔 CSN인터파크제품전략국내 최대 15만 가지 상품 구성 Mall & Malls가격전략최저가 보상제가격비교 검색 서비스할인판매유통전략화물추적 시스템배송지연 보상제유통의 전산화네트워킹화촉진전략100% 교환, 환불한솔 CS클럽 운영인터넷 전자 상거래에 대한 무료교육 실시2. 국외사례1. 아마존(www.amazone.com)(1) 회사개요아마존은 1994년에 설립하여 1995년 6월 세계 최초로 인터넷 서점을 웹사이트로 시

  • [사업계획서]Healthy Food의 사업계획서
  • 관리를 철저히 한다. 고객 의 비만도를 측정하여 고객의 건강관리를 해주며, 또한 고객의 기념일을 직접 챙겨주고 또한 마일리 지를 적용하여 적정 마일리지가 쌓이면 고객에게 선물 등을 제공하여 장기적인 고객으로 만든다.◈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management)우리나라는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미국과 유럽에 비해 아직 도입기와 성장기의 중간단계 수준이다. 그러나 건강식품에 대한 인식이 기업들 사이에 퍼

  • 명품기업의 조건과 명품시장의 현황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전망00
  • 관리가 더 절실하다고 할 수 있겠다. 따라서 국내브랜드의 자산가치를 향상시키고,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한 방안은 아래와 같다.1) 기업경영을 브랜드 경영으로 전환하는 것이 필요하다. 국내 기업은 제품 중심으로 조직이 구성 되어져 있는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마케팅 조직을 브랜드 중심(Brand Manager) 조직으로 개편해야 한다. 이제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를 파는 것이고 소비자들은 브랜드를 통해 경험과 이미지 그리고 경험을 창

  • [마케팅관리] 웅진코웨이 마케팅 성공 방안
  • 마케팅 공모전이나 서포터즈를 모집해 물과 관련된 캠페인을 전개함과 동시에 정수기라는 제품에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게 하고, 이 잠재고객을 통해 신규고객유치와 시장점유율을 늘리게 하는 방안이 필요하다. 또한 정수기를 개발한 이후 파생된 확장 제품군을 연수기와 비데기 (LooLoo), 공기청정기(CAIRS), 음식물처리기(CLIVE) 등 통합해 관리시킬 전략이 필요하다. 웰빙 열풍과 친환경 제품에 대한 고객의 욕구 증가를 충분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